LG전자, 보보스 PDP TV 패턴 디자인 공모

뉴스 제공
LG전자 코스피 066570
2009-06-30 11:00
서울--(뉴스와이어)--LG전자(066570, 대표 南 鏞, www.lge.co.kr)가 7월 말까지 보보스 PDP TV 디자인 공모전을 연다.

이번 공모전은 보보스 PDP TV의 테두리 부분에 패턴 무늬나 그림을 넣은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고객들의 생활 아이디어를 디자인에 반영하기 위한 것.

8월 출시되는 신제품은 거실 인테리어와 어울리는 새로운 디자인의 TV를 컨셉트로 이름도 ‘디자인의 자유(DOF, Design of Freedom)’로 정했다.

국내에 거주하는 개인 또는 팀 단위로 LG전자 엑스캔버스 홈페이지 (www.xcanvas.co.kr)를 통해 자유롭게 공모전에 참가할 수 있다.

화면 테두리 구분과 스피커를 없애 한 장의 유리가 벽에 걸려 있는 듯한 이미지가 특징인 보보스 TV 테두리 디자인을 개성있게 튜닝해 응모하면 된다.

최우수상에는 200만원의 상금을, 5개 수상팀에는 50인치 보보스 PDP TV를 각각 증정한다.

LG전자는 최종 선정된 디자인의 경우 디자이너와의 공동작업을 통해 제품 디자인에 반영하고, 수상자가 LG전자에 입사 지원하면 가산점도 부여한다.

한국지역본부 HE마케팅팀장 이우경 상무는 “단순히 보기 좋은 디자인 보다 생활에 잘 어울리는 TV디자인을 찾기 위해 고객과 머리를 맞댄 것”이라고 말했다.

LG전자 개요
LG전자는 가전제품, 전자제품, 자동차 부품 등 여러 분야에서 기술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이며 세계 130여 개 사업장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H&A (Home Appliance & Air Solution), HE (Home Entertainment), VS (Vehicle component Solutions), BS (Business Solutions)의 사업본부로 구성됐으며 TV, 세탁기, 냉장고, 자동차부품, 사이니지, 로봇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e.co.kr

연락처

LG전자 홍보팀
최준혁 과장
02-3777-362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