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수스, Windows 7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실시

뉴스 제공
에이수스
2009-06-30 10:25
서울--(뉴스와이어)--노트북과 Eee PC 시장을 선도하는 3C 토탈 솔루션(컴퓨터, 컨수머, 커뮤니케이션) 기업 아수스가 자사 PC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윈도우 업그레이드 옵션 프로그램(Windows® Upgrade Option Program)’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은 2009년 6월 26일부터 2010년 1월 31일까지의 프로그램 기간 중 자격이 되는 운영 체제를 탑재한 아수스 데스크탑 PC, 노트북, EeeTop PC 또는 Eee PC 구매 고객들에 한해 진행 예정이다. 특히, Windows® 7 GA 날짜(General Availability Date- end of Full Support)가 지난 후에도 고객들은 Windows® 7 플랫폼 업그레이드 킷을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운영 체제는 Windows Vista® Home Premium, Windows Vista® Business, 그리고 Windows Vista® Ultimate에서 각각 다른 레벨의 Windows® 7 운영 체제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또한, Windows XP™ 운영 체제 사용자의 경우 Windows Vista®에서 Windows XP™로 다운그레이드가 허용된 Windows XP™ 운영 체제 사용자도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을 지원받을 수 있다.

토니 첸(Tony Chen) 아수스 시스템 비즈니스 그룹 부사장은 “아수스는 아수스 제품을 구매하는 전 세계 고객들에게 Windows® 7 운영 체제가 가진 특징과 장점을 제공하게 된 것에 매우 만족한다” 라며, “아수스 엔지니어들은 고객들에게 최적의 컴퓨팅 환경을 매우 빠르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오고 있다. 이번 아수스 Windows® 7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역시 이러한 노력의 결과이다” 라고 덧붙였다.

스티브 구겐하임(Steve Guggenheimer) 마이크로스프트 OEM 사업부문 수석부사장은 “마이크로소프트는 Windows® 7 개발과 함께, 아수스와 마이크로소프트 간 협력 관계에 있어서도 만족한다” 라며, “아수스의 윈도우 업그레이드 옵션 프로그램으로 Windows® 7 의 모든 혜택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게 된 것 또한 기쁘게 생각한다” 라고 덧붙였다.

자격이 되는 윈도우 운영 체제를 탑재한 제품 구매 후, 아수스 웹사이트 내 프로모션 웹사이트 http://event.asus.com/2009/windows7를 통해 구매 제품을 등록하고, 직접 설치해야 하며, 별도의 설치 요청 시 비용을 부담해야 한다. 일단 등록이 완료되면, 고객들은 GA 날짜가 지난 후에도 Windows® 7 업그레이드 킷을 제공받을 수 있을 것이다.

에이수스 개요
에이수스(ASUS)는 미국 포춘 지에서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가운데 하나로, 오늘날 IT 환경에 적합한 혁신적인 제품과 미래의 스마트 라이프를 지향하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에이수스는 PC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모니터, 서버 및 워크스테이션을 포함한 토털 IT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가상현실(VR)과 증강현실(AR), 사물인터넷(IoT)을 포함하는 다양한 제품의 포트폴리오를 갖고 있다. 2024년 창립 34주년을 맞는 에이수스는 세계적으로 1만6000여명의 임직원과 5000여명의 월드클래스 연구 개발(R&D) 인력이 함께 혁신적이고 완벽한 품질의 제품을 만들고 있으며, 2017년 기준으로 4511개의 미디어 어워드와 130억달러의 매출을 일궈냈다.

웹사이트: https://asus.com

연락처

아수스코리아
곽 승 주임
02- 3271-8274

홍보대행사 GIGO PARTNERS
박경아 대리
02-2084-91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