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포터와 혼혈왕자’ 과거의 비밀이 밝혀진다 키워드 5. ‘펜시브’

서울--(뉴스와이어)--7월 15일 개봉을 앞둔 올 여름 가장 거대한 판타지 <해리포터와 혼혈왕자>가 치명적인 비밀의 열쇠를 쥔 다섯 번째 키워드 ‘펜시브’의 정체를 공개한다. 이와 함께 역대 최강 스케일과 스펙터클을 암시하는 놀라운 다리 폭격 스틸을 공개하면서 전세계가 기다리는 판타지 블록버스터의 면모를 확인시킨다.

KEY WORD 5. 과거의 비밀이 밝혀진다 “펜시브”

대장정의 길을 나선 해리와 덤블도어 교장의 ‘기억여행’ 가이드인 7개의 키워드 중 다섯 번째는 ‘펜시브’다. 어둠의 세력을 감지한 덤블도어 교장은 마법세계의 운명을 짊어진 해리에게 본격적인 개인 마법수업을 시작하면서 ‘펜시브’를 통해 절대 악인 볼드모트의 과거를 보게 한다. ‘펜시브’는 사람들의 생각과 기억을 담아두는 사물을 지칭하는 용어이다.

볼드모트를 쓰러트릴 열쇠가 그의 과거에 있다고 생각한 덤블도어는 이와 관련된 다양한 기억을 수집해왔던 것. 유리병에 보관된 기억들 중에는 볼드모트의 어린 시절인 톰 리들을 만났던 자신의 기억도 포함되어 있다. 펜시브를 통해 기억 속으로 인도된 해리는 시간을 거슬러 볼드모트의 출생과 성장 과정들을 지켜보게 되고, 이로 오랜 시간 계속된 그들의 치명적인 비밀이 밝혀지게 된다.

함께 공개된 다리 폭격 스틸은 올 여름 가장 강하게 돌아온 <해리포터와 혼혈왕자>의 최강 스케일과 스펙터클을 예고한다. 볼트모트의 부활 소식에 한껏 고무된 죽음을 먹는 자들은 마침내 인간 세상까지 활동 영역을 넓혀 런던 한 복판을 거침없이 습격, 강력한 위력으로 다리를 폭격한다. 이제까지의 시리즈에서 볼 수 없었던 상상을 초월한 대규모 폭격 장면은 오랜 시간 <해리포터와 혼혈왕자>를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를 끌어올리며 화제를 모을 것으로 보인다.

사상 최고의 판타지 대장정을 선보일 <해리포터와 혼혈왕자>는 볼드모트의 영혼을 나누어 놓은 7개의 호크룩스를 파괴하는 미션을 위해 대장정의 길을 나선 해리 포터의 기억여행을 그린 판타지 블록버스터.

시리즈사상 최고의 스케일과 놀라운 스릴과 반전 등 다양한 이야기를 통해 <반지의 제왕>에 비견될만한 진정한 판타지 대작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7월 15일 개봉.

연락처

올댓시네마
02-723-9331~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