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코닝, XIAMETER 브랜드 확장을 통해 실리콘 온라인 판매 확대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실리콘 기업 다우코닝은 6월 30일부터 온라인 표준 실리콘 제품 브랜드인 XIAMETER의 제품을 2100여종으로 확대하고, 한국어 서비스(www.xiameter.co.kr)를 실시한다.

XIAMETER 를 통해 실리콘 고무, 다이메칠 플루이드, 에멀젼, 실란트 및 실란까지 다양한 표준 실리콘 제품을 판매하게 된다. 이러한 소재는 화장품, 섬유, 에너지, 건축, 자동차 등과 같은 산업에서 성능 개선에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며, 내구성, 안정성, 접착력, 내후성 등의 기능을 제공하게 된다.

XIAMETER는 2002년 다우코닝에서 실리콘 시장에 처음으로 도입한 온라인 비즈니스 모델로 지난 7년간 비약적인 성장을 거듭해 왔으며, 이번 XIAMETER 확장을 통해 더 많은 표준실리콘 제품이 더 많은 고객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XIAMETER 브랜드의 확장으로 인한 변화는 전세계적으로 다우코닝에서 제조되는 모든 표준 실리콘 제품은 앞으로 XIAMETER 브랜드로만 공급되며 수량, 가격 및 지불 옵션을 웹사이트를 통해 직접 선택할 수 있다. XIAMETER 제품을 웹사이트뿐 아니라 총판 대리점을 통해서도 구입할 수 있다.

기존 XIAMETER 웹사이트는 영어만 지원하였으나, 이번에 확대된 XIAMETER 웹사이트는 중국어 및 한국어가 지원된다. 그러나 모든 XIAMETER 제품이 다우코닝 브랜드 제품과 동일한 제조 지역에서 동일한 사양과 품질로 제조되는 데는 전혀 변화가 없으며, 이를 증명하기 위한 화학적 동일성 확인서가 웹사이트를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XIAMETER 사업부 쉘리바우쉬 (Shelley Bausch) 사장은 “경제가 변화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비용절감, 효율성과 간편함 등 고객의 니즈가 변화하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변화를 추진하게 되었다”며 “이 변화를 통해 고객이 효율성을 얻고 경쟁 우위를 점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고 밝혔다.

한국다우코닝 개요
다우코닝(www.dowcorning.com)은 전세계적으로 25,000명 이상에 달하는 고객의 다양한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한 성능 개선 솔루션을 제공한다. 실리콘 기반 기술 및 혁신에서의 세계적 선두 기업인 다우코닝은 Dow Corning 및 XIAMETER 브랜드를 통해 7,000여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우코닝은 다우케미컬과 코닝사가 지분을 동등하게 소유한 합작 회사이며 연간 매출의 절반 이상은 미국 이외의 국가에서 발생하고 있다. 국내에는 83년 럭키(현 LG화학)와 50대 50의 합작을 통해 사업을 시작했고, 95년 미국 본사가 지분을 인수하면서 한국 다우코닝이 탄생했다. 한국 다우코닝은 고객의 요구를 듣고 정확히 맞추는 맞춤 제품 및 솔루션 제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2009년 글로벌 인사컨설팅회사 휴잇이 선정한 아시아 최고의 직장(Best Employer in Asia)에 선정되었다. 다우코닝의 자이아미터(XIAMETER)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표준 실리콘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2002년 출시된 이래 XIAMETER 브랜드는 실리콘 플루이드, 씰란트, 실란, 에멀젼과 고무 제품을 비롯, 2,100여 종 이상의 제품을 합리적인 서비스와 웹 기반 주문 플랫폼을 통해 공급하고 있다. 이는 불필요한 서비스나 기술 지원을 원치 않는 고객들을 위해 개발된 모델로 비용 효과적인 제품을 공급한다. 자세한 정보는 www.xiameter.co.kr에서 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dowcorning.co.kr

연락처

한국다우코닝 이수연 과장
02-551-7662
KPR
최미현 과장
3406-2287
김민선 AE
3406-222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