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 잡는 ‘넥스케어 블레미쉬 클리어 커버’ 출시

뉴스 제공
한국쓰리엠
2009-07-01 09:53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헬스&뷰티케어 브랜드 넥스케어는 오는 6일, 여드름과 같은 각종 피부트러블을 치료하는 ‘넥스케어 블레미쉬클리어 커버(이하 블레미쉬클리어 커버)를 출시한다.

새로 선보이게 된 블레미쉬클리어 커버는 여드름을 비롯한 각종 피부트러블에 붙이는 원형의 저자극성 습윤드레싱 제품. 신소재인 하이드로콜로이드로 만들어 염증이 생긴 부위에 세균과 같은 이물질이 침투하는 것을 99.9% 막아 2차 감염으로 상태가 악화되는 것을 막아준다. 또 자외선을 93.6% 이상 차단해 강한 자외선으로 문제의 부위가 착색되는 일도 예방한다. 실제로 임상실험 결과 이 제품 사용 3일만에 여드름과 이로 인해 생긴 붉은 자국이 각각 82%와 71%씩 감소해, 사용자의 95%가 만족스러워 한 것으로 나타났다.

넥스케어의 오은주 브랜드 매니저는 “여드름이 생겼을 때 손으로 짜내거나 관리를 못해, 치료가 어려운 여드름 흉터로 상태를 악화시키는 경우가 많다”며, “하지만, 블레미쉬클리어 커버는 이러한 위험 요인을 차단하면서 각종 피부트러블까지 치료 해 주는 획기적인 제품이다”고 설명했다.

여드름과 같은 피부트러블 외에도 점을 뺀 후나 가벼운 찰과상, 기타 상처 등에도 치료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습윤드레싱 제품으로 딱지가 생기지 않으면서 상처가 빠르게 회복되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문제의 부위에 제품을 부착한 후 세안은 물론 메이크업도 가능하다. 따라서 특히 여성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제품은 가까운 약국과 대형마트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8㎜와 12㎜ 원형 크기로 7매입, 18매입, 36매입 세 가지로 출시된다. 가격은 7매 기준 2,500원.

쓰리엠의 넥스케어는 이 제품 외에도 95% 천연 성분으로 만든 피부트러블 전용 토너인 ‘넥스케어 블레미쉬클리어 토너’도 최근 출시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3m.co.kr

연락처

애플트리
조향희
070-7115-0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