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기포토스쿨 7월강좌 실시…지용현 작가 ‘색채학과 spp3.5 다루기 등 강좌 마련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 세기포토스쿨은 시그마(SIGMA) 한국공식대리점 세기P&C(대표이사 이봉훈, www.saeki.co.kr)의 창립이념을 실천하는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7월에도 세기포토스쿨은 다양한 강좌를 마련하였는데 지용현 작가의 ‘색채학과 SPP3.5 다루기’라는 주제로 시그마 유저 대상 강좌가 진행될 예정이며, 일반유저 대상으로는 박기덕 작가의 ‘DSLR 기초 강좌’,김미경 작가의 ‘인물중심 초급 사진학 강좌’가 진행된다.

희망자는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장소는 세기P&C 충무로지점 4층 포토스쿨이며 강좌신청은 홈페이지 (http://www.saeki.co.kr/community/포토스쿨)에서 가능하다.

수강료는 무료이다.

세기P&C 개요
세기P&C(주)는 글로벌 사진영상장비 브랜드의 파트너로 38년의 역사를 가진 기업이다. 국외 카메라, 렌즈, 삼각대, 가방의 우수 브랜드를 국내에 소개하면서 대한민국 사진문화를 창조해나가는 회사다. 또한 한국 사진 영상 문화 발전의 초석이 되자는 기업이념을 충실히 실천하고 있으며 국내의 사진 문화가 세계의 중심이 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saeki.co.kr

연락처

세기P&C(주) 경영지원팀
김경선
02-3668-31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