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패스트 코리아, 새로운 고화질 웹캠 ‘ZEDA Infinity T21’ 출시
ZEDA Infinity T21 제품은 160x120 부터 1600x1200 에 이르는 최대 해상도를 지원하며, 기본적으로 BMP 와 JPG 파일 형식의 정지화면 캡쳐와 AVI 포맷형식의 파일을 지원한다. 프레임당 최대 화소수는15fps/2Mega , 30fps/VGA 다. 또한 원터치 방식으로 작동이 가능한 동영상 촬영과 스틸샷 촬영 기능으로서 별도의 소프트웨어 조작 없이 자연스러운 장면과 영상들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현재 시중에 유통중인 제품들은 클립형 제품이 대부분이여서 각이 진 LCD 모니터나 굴곡이 심한 형태를 띄는 LCD 제품에는 잘 고정되어 장착되기가 어려웠다. 하지만 ZEDA Infinity 제품은 독특한 클립 형태의 제품으로서 어떠한 형태의 LCD 모니터나 노트북 에도 잘 고정되어 진다. 고정부에는 신축성이 뛰어난 고무가 부착되어 있어 웹캠을 장착하는데 있어 모니터나 노트북에 스크래치가 발생하는 것 또한 방지할 수 있다.
제품과 함께 공급되는 드라이버는 Windows XP 의 경우 SP (서비스팩)에 관계없이 모두 지원이 가능하며 Vista 제품과 Windows 2000 제품은 버전 패치나 무료 드라이버 등을 이용하여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먼저 출시된 ZEDA Infinity 제품과 마찬가지로 페이스 트래킹을 (사용자의 움직임과 거리등을 인식하여 자동으로 초점을 맞추어 주는 기능) 지원하여 항상 선명하고 깨끗한 화질을 유지하게 해준다.
드라이버와 함께 제공되는 VimiMagic 소프트웨어에서는 촬영된 사진에 다양한 효과를 줄 수 있는데, 각각 14종의 스페셜 이펙트와 32종의 픽쳐 프레임, 29종의 애니메이션 효과, 29종의 마스크, 19종의 매직 미러 효과까지 줄 수 있어 사용자로 하여금 제품 사용에 또다른 재미 역시 부가하여 준다.
이번 ZEDA Infinity T-21 제품은 기본적으로 가장 널리 사용되고 있는 USB 2.0 인터페이스를 지원하나, USB 1.1 버전과는 호환되지 않는다.
제품문의 (주) 포토패스트 코리아 02-717-1888
포토패스트코리아 개요
포토패스트코리아는 대만에 본사를 둔 포토패스트의 대한민국 공식 디스트리뷰터로서 관련 제품을 국내에 공급하고 있으며, 자체적인 브랜드인 Zeda로서 국내 많은 멀티미디어, 컴퓨팅, PC 주변기기 유저들에게 양질의 제품 유통과 더불어 발빠른 대응의 앞선 서비스로서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젊은 패기를 갖춘 브랜드 기업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photofastkorea.co.kr
연락처
포토패스트코리아 마케팅 담당
김재원 주임
02-717-18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