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TV, ‘05 SS 세계의 패션 트렌드’ 방송

서울--(뉴스와이어)--꽃샘추위가 물러가고 봄날씨로 접어들면서 거리의 여성들의 옷차림이 화사해졌다. 본격적인 봄, 여름 시즌으로 들어서면서 이번 봄, 여름 어떤 옷을 입어야 세련되고 멋져 보일지 고민인 여성들을 위해 동아 패션 뷰티 전문 채널 동아 TV에서 올 봄, 여름 패션 트렌드를 총정리 해주는 <05 SS 세계의 패션 트렌드>를 방송한다. <세계의 패션 트렌드>는 동아TV 개국 이후 매 시즌 빠지지 않고 세계 패션의 흐름을 발빠르게 전해온 동아TV 간판 프로그램으로 패션에 대한 전문적인 분석과 감각적인 구성으로 이미 패션 전문 피플들과 패션에 관심이 많은 젊은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프로그램이다.
이번 <05 SS 세계의 패션 트렌드>에서는 지난 뉴욕, 파리, 밀라노, 뉴욕 SS 컬렉션을 총정리하며 시청자들에게 이번 봄, 여름 유행 트렌드를 미리 전해준다. 이번 시즌 새로운 이슈와 전체적인 경향분석과 베스트 컬렉션을 중심으로 Color, Accessary 와 Model , Hair & make-up 까지 세계 패션의 흐름을 총정리 한다.

다음주 방영되는 <세계의 패션 트렌드> 에서는 올 봄, 여름 시즌 파리, 밀라노, 뉴욕 , 런던 컬렉션의 메인 테마였던 여행에 대해 알려준다. 이번 05 SS 시즌 파리, 뉴욕, 밀라노의 디자이너들은 너나 할 것 없이 아프리카로 여행을 떠났다. 막스마라는 쉬크한 사파리 자켓을 메인 아이템으로 나뭇잎, 지브라 프린트 등의 아프리카의 민속적인 느낌이 나는 치마와 반다나 등을 선보였다. 또한 알제리의 민속의상인 사로우알 드레스가 세련되게 변형되어 소개되어 눈길을 끌었다. Dolce & Gabbana 도 아프리칸 사파리를 테마로 정글 느낌이 물씬 풍기는 뱀피 가죽 원피스와 뱀 가죽 벨트 등으로 섹시한 아프리칸 사파리룩을 제안했다. Roberto Cavalli 도 지브라와 표범 무늬 등 과감한 애니멀 프린트로 화려한 아프리칸 스타일을 선보였다.

방송시간 매주 수요일 밤 10시 금요일 저녁 6시 10분 일요일 낮 2시 50분

웹사이트: http://www.dongahtv.com

연락처

최수혜 559-344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