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닉스, 업계 최초 베트남어 홈페이지 개설

뉴스 제공
오토닉스
2009-07-02 11:08
양산--(뉴스와이어)--센서·제어기기 전문 기업 오토닉스(대표이사 朴煥基, www.autonics.co.kr)가 글로벌 마케팅 강화의 일환으로 관련 업계 최초로 베트남어 홈페이지(www.autonics.com.vn)를 오픈하였다. 이는 영어, 중국어, 일본어, 포르투갈어, 스페인어, 러시아어에 이은 7번째 현지어 웹사이트이다.

오토닉스는 지난 2005년 베트남 및 인도차이나 지역에 대한 마케팅 강화를 위해 호치민시에 지사를 설립한 이래, 인쇄물 현지언어 제작 등의 현지화 전략을 꾸준히 전개, 연 평균 30%의 높은 매출 성장을 기록하고 있으며, 금번 현지어 홈페이지 개설을 통해 고객 편의성을 더욱 향상시킴으로써 성장을 가속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오토닉스는, 글로벌 마케팅 강화를 위해 가장 중요한 커뮤니케이션 툴인 웹사이트에 대한 현지 언어화를 전개하여 왔으며, 하반기에 오픈 예정인 터키어 사이트까지 총 8개 현지 언어 웹사이트를 운영할 계획이며, 내년에는 중동 및 아랍권 언어 웹사이트를 추가 개설할 계획이다.

오토닉스 개요
오토닉스는 산업 자동화 분야 핵심인 센서, 제어기기, 모션 디바이스, 레이저 마킹 시스템, 세이프티 등 6000여 종의 제품을 생산·판매하며 종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산업 자동화 전문 기업이다. 현재 한국 본사를 포함해 중국, 일본, 베트남, 튀르키예, 러시아, 미국, 브라질, 독일 등 13개 글로벌 거점을 통해 전세계에 대한민국의 기술을 알리며 스마트 팩토리 부문 리더로써 자리매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utonics.com

연락처

오토닉스
언론 홍보 담당 김규남
032-610-270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