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트럭코리아, ‘2009 여름 서비스 캠프’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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볼보트럭코리아
2009-07-02 16:09
서울--(뉴스와이어)--‘고객에게 더욱 가까이’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고객만족 우선경영을 펼치고 있는 볼보트럭코리아(대표 민병관)는 7월 2일부터 11일까지 10일간 전국 7개 지역을 순회하며 ‘2009 여름 서비스 캠프’를 실시한다.

지난 2004년부터 볼보트럭코리아가 대형 트럭 업체로서는 처음 시작한 ‘여름 서비스 캠프’는 밤낮으로 이동이 많은 트럭 고객들을 볼보트럭트럭코리아 전 직원이 현장으로 직접 찾아가 여름철 차량점검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매년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어오고 있다.

이번 ‘2009여름 서비스캠프’는 2일과 3일 양일간에 걸쳐 경부고속도로 상행선 신탄진 휴게소에서의 서비스를 시작으로 6~7일 중부지역, 7~8일 호남지역, 8-9일 부산경남지역, 9~10일 대구경북지역, 10~11일 강원 및 수도권 지역 등에서 각 이틀간 서비스 행사를 갖게 된다.

이번 여름서비스 캠프에서는 각종 오일류, 필터류, 램프류는 물론 비행기의 블랙박스에 해당하는 디스플레이 점검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서비스캠프 방문 고객에게는 볼보 순정 오일 4리터와 기념품이 제공되며, 시원한 음료, 과일 및 간식 등도 마련되어 있어 무더운 날씨에 지친 고객들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특히 볼보트럭이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는 볼보트럭 연비왕 대회에서 우승한 연비왕들의 연비 향상 노하우가 생생히 들어있는 CD및 책자를 현장에서 직접 배포할 예정이어서 고유가 시대를 힘겹게 보내고 있는 고객들에게 큰 힘이 될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볼보 덤프트럭의 실린더 공급업체인 히바코리아(Hyva Korea)에서는 덤프트럭의 실린더 점검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서비스 캠프 운영 시간은 각 서비스 지역의 해당일 낮 12시부터 6시까지 이며, 행사장소 문의는 볼보트럭 콜 센터(080-038-1000) 혹은 각 지역 볼보트럭영업소나 볼보트럭 지정정비공장에 하면 된다.

2003년 부임 이후 한결같이 ‘고객만족 우선경영’을 강조하고 있는 볼보트럭코리아 민병관 사장은 “고객의 안전과 수익성에 직결되는 차량 점검은 더욱 각별히 신경 써야 하는 만큼 경제위기의 어려운 환경일지라도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는 서비스는 앞으로도 지속될 것이며, 아울러 여름서비스캠프는 현장에서 고객의 의견에 귀 기울임으로써 앞으로 더 나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볼보트럭의 의지가 담긴 행사”라고 말했다.

이같은 고객만족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결과 볼보트럭코리아는 글로벌 경제위기가 강타한 2008년에도 총 판매대수 916 대를 기록하며 국내진출 수입트럭 업체 중 1위를 차지했으며, 올해 6월말까지 326대의 누적 판매대수를 기록하며 꾸준히 1위 자리를 지켜오고 있다.

볼보트럭코리아 개요
볼보트럭코퍼레이션의 100% 투자법인으로 한국 내 수입, 판매 및 마케팅 활동을 총괄하고 있는 볼보트럭코리아는 국내 트럭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장기적인 성장을 도모하기 위하여 1996년 6월에 출범하였다. 외국 트럭 메이커로는 최초로 국내에 직판 체제를 구축하였으며, 1990년 볼보 트럭의 국내 최초 판매 이후 지금까지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대형트럭 시장에서 명실상부한 선두 주자로서의 위치를 확보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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