싼타페 더 스타일, 고객과 함께 이색 신차발표행사 개최

뉴스 제공
현대자동차 코스피 005380
2009-07-03 11:06
서울--(뉴스와이어)--‘싼타페 더 스타일’이 여름 휴가철 비치웨어 패션쇼와 연계한 이색 신차발표행사로 고객들에게 첫선을 보였다.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3일(금)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특설무대에서 휴가철 비치웨어 패션쇼와 연계한‘싼타페 더 스타일 신차발표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신차발표행사는 한층 더 세련되진‘싼타페 더 스타일’의 외장 스타일을 부각시키기 위해, 엘르, 휠라, 레노마 등 8개 유명 패션브랜드의 휴가철 비치웨어 트렌드를 감상할 수 있는 패션쇼와 함께 하였다.

이날 현대차는 백화점 정문 앞 광장에 패션쇼 런웨이를 설치하고, 하얀 백사장을 연상시키는 바닐라 화이트 칼라의 ‘싼타페 더 스타일’과 최신 트렌드의 비치웨어와 악세서리를 착용한 패션모델을 함께 등장시켜 자동차와 패션쇼를 조화시킨 이색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또한 현대차는 5일까지 백화점 정문앞 광장에‘싼타페 더 스타일’ 2대를 전시하고 안내데스크도 설치하여, 백화점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차량 설명 및 구매상담도 실시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스타일리쉬한 SUV로 사랑 받아온 싼타페와 비치웨어 패션쇼를 결합하여 고객들에게 색다른 볼거리를 마련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올 여름 휴가철 최신 패션을 즐겁게 감상하고,‘싼타페 더 스타일’을 스타일리쉬하고 트렌디한 이미지의 차량으로 인식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현대차는 ‘싼타페 더 스타일’의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판촉활동을 펼치는 한편, 한층 세련된 싼타페 더 스타일의 디자인을 직접 보고, 한층 강력해진 성능을 체험할 수 있는 시승 이벤트도 함께 펼칠 계획이다.

현대차는 8월까지 ‘싼타페 더 스타일’을 출고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명을 선발, 싼타페의 탄생지인 미국 캘리포니아 디자인 연구소를 견학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7월까지 출고고객 및 가망고객을 대상으로 총 20가족을 선발해 ‘싼타페 더 스타일’을 직접 시승해보고, 이와 함께 고품격 요트체험 및 호텔 숙박을 할 수 있는 ‘프리미엄 싼타페 여행 체험 행사’도 실시할 예정이다.

한편, 싼타페는 지난 5월 국내시장에서 RV차종 최초로 50만대 판매를 돌파하였고, 해외시장에서는 140여 만대가 판매되는 등 명실 상부한 월드 베스트 셀링 SUV 모델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현대자동차 개요
현대자동차는 국내 최초로 독자 모델 포니를 개발하며 대한민국 자동차 산업의 선구자 역할을 해왔다. 세계 200여 개국에 자동차를 수출하고 글로벌 생산기지를 건설해 세계적인 자동차 메이커로 자리매김했다. 세계 최초 양산형 수소차를 출시하고 프리미엄 브랜드 제네시스를 론칭해 시장을 확대하는 한편, 선도적 자율주행과 커넥티비티 기술을 바탕으로 미래 모빌리티 산업을 견인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yundai.com

연락처

현대ㆍ기아자동차 홍보실
02-3464-2102∼211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