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PR 전문가교육원, 공공기관 임직원 대상 홍보 교육 실시

서울--(뉴스와이어)--(주)미래를여는교육 한국PR전문가교육원(www.prschool.co.kr)에서 공공기관 임직원을 대상으로 홍보.커뮤니케이션에 대한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금번 7월에는 한국원자력문화재단 임직원 및 근로복지공단 직원대상으로 ‘홍보능력향상’ 교육이 예정되어 있다.

홍보와 PR은 더 이상 일반 기업체만의 마케팅 활용 중 일부가 아니며, 정부.지방자치단체뿐만 아니라 정북산하 공공기관에 이르기까지 그 중요성이 더욱 부각되고 있다. 공공기관도 일반 대중과의 커뮤니케이션 그리고 사내 직원간의 커뮤니케이션 역할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있는 셈이다.

7월 23일부터 25일까지의 일정으로 한국원자력문화재단 소속 임직원 80여명을 대상으로 경주 코오롱호텔에서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교육’을 실시한다. 사내 및 사외간의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성공적인 커뮤니케이션 사례를 통해서 실무에 응용하는 능력을 배운다. 특히, 금번 교육은 한국원자력문화재단에 맞는 커뮤니케이션 실행방안을 모색하는 데 목적이 있다.

교육 참가자의 자기개발 욕구를 충족시키는 교육프로그램으로 구성했기 때문에 참가자가 바로 현업에서 적용 가능한 실습형 교육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교육에서는 스피치 커뮤니케이션 실습과 피드백, 올바른 커뮤니케이션 스피치 스크립트 글쓰기, 입소문 마케팅의 사례 분석과 적용,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스킬과 특징에 대해서도 배운다.

근로복지공단 직원 70여명을 대상으로 한 홍보능력향상 교육은 7월 17일(금) KTX 대구역 회의실과 9월 11일(금) KTX 대전역 회의실에서 두 차례에 걸쳐서 나뉘어 진행되며, 교육 내용은 정부정책 홍보의 개념과 중요성 이해, 매체별 특성을 이해하고 효과적으로 언론기관에 응대하는 요령, 정책 성과와 홍보이슈를 개발하여 홍보부서의 역할을 확대하는 요령, 사회적 이슈 및 위기관리 기법을 통해서 공공기관의 이미지 향상과 신뢰성 확보를 이룩하는 요령 등이다.

정부정책을 맡고 있는 공무원들에게 꼭 필요한 교육프로그램으로 구성해서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도록 실무위주로 수업을 진행하기 때문에 실사구시의 교육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미래를여는교육 개요
(주)미래를여는교육은 1989년 설립하여 성인을 대상으로 문화 및 서비스 분야 기획, 마케팅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평생교육원이다. 부설 교육기관으로 국제회의전문가교육원, 한국병원서비스경영센터, 한국PR전문가교육원, 한국의료관광전문가교육원, 한국스포츠경영관리교육원, 한국부동산디벨로퍼교육원, 쿠킹아트센타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edujobi.com

연락처

미래를여는교육
02-733-856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