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3F[on]화이트 출시 이벤트
내(김남주) 남자 친구와 길을 걷다 우연히 마주친 남자의 여자 후배, 그냥 미소로 너그럽게 둘 간의 만남을 봐주려 했는데, 이 여자후배 자꾸 신경을 거슬리게 하는 애교를 부린다.
‘내가 김남주라면 ___________하겠다 ‘라는 댓글을 올려주면, 매주마다 우수한 댓글을 선정하여 A3F[on] 화이트 앤 에이지 라인중에서 주름개선과 미백을 동시에 할 수 있는 2중기능성제품 세럼과 크림 본제품 외에 6종파우치세트를 증정한다.
11일부터는 포탈사이트 다음, msn메신저 광고, 엔터테인먼트 sbs 배너광고를 통하여 바로 A3F[on]이벤트 사이트로 들어갈 수 있다.
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이 지난 3월 19일부터 방영하기 시작한 A3F[on]화이트 앤 에이지 광고에서 화장품은 여자를 알아야 성공한다는 불변의 진리가 이번 A3F[on]화이트 앤 에이지 광고로 다시 한번 확인되었다.
한국화장품 A3F[on] 화이트 앤 에이지 광고가 화제 되고 있는 이유는 여자의 귀와 눈은 물론, 마음까지 뗄 수 없게 만드는 스토리에 있다고 하겠다. A3F[on]은 2004년 “오늘,주름하나 잊었다” 편에서도 스트레스를 주는 남자는 내가 먼저 잊겠다는 영화 같은 스토리를 통해 주름 스트레스를 잊을 수 있다는 아이크림 광고로 화장품 광고의 새로운 감각을 선보이면서 단편영화 같은 스토리를 통해 주목을 끌었던 CF-영화 기법을 이번 CF에 두번째로 대입시키면서 주목을 끌고 있다.
어떻게 해서든 소비자를 설득해 상품의 장점을 주입하려 하는 일방적 설득의 거부감 대신, 딱 내 얘기네!하며 더 빨리 주목하게 만들고 공감 시키는 힘. 그리고 강한 공감이 자연스럽게 브랜드 인식으로 연결되는 힘을 보여준 CF가 바로 최근 주목 받는 A3F[on] 광고의 힘이다.
한국화장품 개요
화장품 전문업체 한국화장품은 CALLI, A3F[on], OSSION, 산심(山心), IDEM 등 기초화장품과 색조화장품을 비롯 700여종류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ihkcos.co.kr
연락처
홍보팀 송진영 724-33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