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시험 당일 달리는 버스에서 듣는 특강 인기도 효과도 만점”

서울--(뉴스와이어)--월말 토익시험 당일 아침, 종로 YBM 입구 버스 안은 학생들로 만원이다.

‘e4u 종로 이명진 & 김진영의 달리는 버스 특강’이라는 문구가 새겨진 이 버스는 학생들의 좋은 성과를 위한 배려로 선생님의 상쾌한 목소리와 함께 시험장으로 출발을 한다. 학원에서 시험장으로 향하는 시간은 30여분. 시험당일 학생들은 컨디션 조절을 위해 혼자만의 시간을 갖는데 반면 ‘토익트레이너’반 학생들은 일렬로 줄을 서 버스를 기다리는 보기드믄 광경을 보이고 있다.

시험 당일 이른 아침 버스 출발과 함께 시작하는 이 특강은 크게 다음과 같은 3가지 커리큘럼으로 구성된다.

첫째, L/C 파트를 들으며 컨디션 조절하기
일반적으로 토익시험을 치루는 주말 아침은 학생들의 대다수가 금요일과 아침까지의 공백으로 인해 많이 겪는 어려움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학원이 위치한 종로 3가에서부터 토익고사장이 위치한 청량중학교까지 약 20분간 L/C 오디오 파일을 들으며 리스닝 및 쉐도잉의 반복으로 수험생들의 컨디션을 최상으로 끌어올리고 있다.

둘째, R/C 파트의 핵심정리를 들으며 내용 상기시키기
학생들에게 꼭 필요한 내용만을 선별 상기시킴으로서 토익시험장에서의 문제풀이에 막대한 도움이 됨과 동시에 나아가 영어능력향상 및 추후 토익시험에 효율적인 학습방법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셋째, 시험 종료 후 선생님들과 핵심내용 상기하기
버스 특강으로 인해 네이티브 스피커와 상당한 리스닝 실력과 핵심정리내용을 바탕으로 한 L/C 45분, R/C 75분의 토익시험 후 버스로 모인 수험생들은 핵심내용을 다시 상기하며 끝이 아닌 더 높은 실력향상의 기반을 갖추게 된다.

시험장을 향한 학생들의 긴장감 완화를 위한 취지와 좋은 결과를 내길 바라는 선생님들의 꼼꼼한 배려로 ‘e4u 종로 이명진 & 김진영의 달리는 버스 특강’은 현재 자리가 부족할 정도로 그 입지를 어느 정도 실감할 수 있게 한다.

웹사이트: http://www.ybmedu.com

연락처

YBM e4u
이명진
010-3667-765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