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명대, 미국전문강사 초빙 영어뮤지컬캠프 개최

뉴스 제공
상명대학교
2009-07-06 18:26
서울--(뉴스와이어)--학습에 대한 부담은 줄이고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키워주는 학습법으로 새롭게 부상하고 있는 프로그램이 있다. 영어뮤지컬이 바로 그것.

상명대학교 평생교육원은 실제 미국현지에서 뮤지컬프로그램을 공∙사립학교에공급하고 있는 최고의 전문 강사진을 초빙하여 미국에서의 커리큘럼을 그대로 체험할 수 있는 영어뮤지컬캠프를 개최한다.

이로써 미국에 가지 않고도 현지의 열린 교육방식을 체험할 수 있는 길이 열리게 되었다.

상명대학교 영어뮤지컬 커리큘럼을 직접 제작, 총지휘, 감독하기 위해 내한하는 미국 게인스빌예술협회 William Eyerly 박사는 “예술을 통한 교육은 학생들의 창의력을 증진시키고, 영어에 대한 부담을 줄여 학습 효과를 배가 시킨다” 며 “실력 있는 최고의 강사진과 함께 영어에 대한 즐겁고 새로운 이해를 도울 것“ 이라고 프로그램에 대한 자신감을 밝혔다.

소극적인 학생들에게도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동기를 부여하는 즐거운 수업방식으로 학습 효과를 인정받고 있는 영어뮤지컬캠프는 상명대학교 천안캠퍼스에서 오는 7월26일부터 3주간 진행되며 캠프 마지막날에는 부모님을 초청하여 학생들의 실제 무대 공연을 관람하는 시간을 갖는다.

참가문의 : 캠프운영본부 02-575-7736 / 홈페이지 www.englishmusical.org

상명대학교 개요
상명대학교는 70년의 오랜 역사 속에서 진리, 정의, 사랑을 바탕으로 시대가 요구하는 조화로운 인격함양과 미래지향적이고 창의적이며 실용적인 유능한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우수한 교수진을 중심으로 시대와 사회에 부응하는 새로운 학문 창출과 선도적인 연구에 최선을 다 할 것이다.

영어뮤지컬캠프: http://www.englishmusical.org

웹사이트: http://www.smu.ac.kr

연락처

캠프운영본부 오경은실장
02-575-77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