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크, 식품 위생 및 미생물 분석 기술 세미나 개최

뉴스 제공
머크
2009-07-07 08:41
서울--(뉴스와이어)--독일 머크社의 한국법인인 머크 주식회사(대표이사: 유르겐 쾨닉)는 7월 14일 오전 10시부터 강남구 삼성동에 소재한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호텔(알레그로룸)에서 본사의 미생물 전문가인 홀거 쇼넨브루셔 박사(Dr. Holger Schoenenbruecher)를 초청하여 ‘식품 위생·미생물 분석 기술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한국 고객을 위해 직접 방한하여 세미나를 진행할 미생물 전문가 홀거 쇼넨브루셔 박사는 “식품 안전에 대한 최근의 관심 증대에 따라, 식음료 관련업계 및 연구 기관의 고객들이 적절한 대응방안을 모색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세미나를 개최하게 되었습니다”라고 취지를 밝히며, “이번 세미나에서는 식품 안전에 관한 최신 국제 가이드라인 및 세계적인 기술 트렌드, 그리고 병원성 식품 미생물 분석 방법 등을 소개할 예정입니다”라고 전했다.

또한, 국내 HACCP(Hazard Critical Control Point)인증 업체 증가에 따라, 관련 권위자인 진주보건대학교의 박완희 교수를 초청, HACCP 시스템 구축과 정착을 위한 분석 및 미생물 평가의 최신 정보도 제공할 계획이다.

머크의 제품에 대한 책임은 연구단계에서부터 제품 판매 후까지 지속된다. 이러한 원칙아래 머크는 정기적인 고객 세미나, 각종 학회 및 워크숍 등을 개최하여 고객들이 머크의 제품을 보다 안전하고 책임 있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머크 개요
한국머크는 1668 년 독일 담스타트에서 시작돼 일렉트로닉스, 라이프사이언스 및 헬스케어 분야에서 비지니스를 영위하는 선도적인 과학기술 기업인 머크그룹의 한국지사다. 전 세계 66개 국가중 한국에서는 1989년 법인 등록을 마친 후, 서울, 판교, 송도, 시화, 반월, 배곧, 안산, 안성, 포승, 평택, 대전, 음성, 울산 등에 13개의 사이트에서 약 1750여명이 활동 중이다.

웹사이트: https://www.merckgroup.com/kr-ko

연락처

머크 홍보팀
정미라
02-2185-383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