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제트’, 제트 속도로 글로벌 확산
삼성전자는 ‘삼성 제트’가 지난달 50여개국에 글로벌 동시 런칭된 데 이어 7월에 이태리, 남아공, 멕시코 등 20여개국에 추가로 선보여 런칭 한 달 만에 전체 출시국가가 70여개국에 이른다고 밝혔다.
출시 한 달 만에 출시 국가가 70여개국에 이르는 제품은 삼성 휴대폰 사상 처음으로, ‘삼성 제트’에 대해 세계 각국 사업자들이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는 반증이다.
실제로, ‘삼성 제트’ 런칭 행사가 열렸던 싱가포르에서는 초도물량 2000대가 빠르게 소진되며 풀터치스크린폰 중에서 히트제품으로 떠오르는 등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에 따라 삼성전자 구미사업장의 제트 생산라인도 몰려드는 주문량으로 제품 공급에 차질이 생기지 않도록 풀가동을 하고 있으며 더 많은 주문량에 대비하기 위해 추가 공급 계획을 검토 중에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초기 출시 국가의 제트 흥행에 힘입어 주변 국가로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며 “제트의 인기가 지속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현지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삼성 제트는 출시 일주일 만에 선주문 200만대를 돌파하며 삼성 휴대폰 중 가장 많은 선주문 기록을 세운 바 있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분,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삼성전자 홍보팀
신영준
02-2255-82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