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산업, 신개념 고강도 바닥재 ‘세라’ 출시

뉴스 제공
이건산업 코스피 008250
2009-07-08 09:21
서울--(뉴스와이어)--집안에서 피부와 접촉이 가장 많은 곳은 바닥재다. 이에 따라 신체에 닿았을 때의 감촉과 질감뿐 아니라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소재, 흠집 및 상처 걱정 없는 마루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종합 건축자재 전문기업 이건산업(www.eagon.com, 대표 이춘만)이 합판마루와 강화마루의 장점만 모은 신개념 고강도 바닥재 ‘세라(SERA)’를 선보인다.

이건산업의 ‘세라’는 표면에 무늬목 대신 HPM(고압멜라민) 합침공법을 적용한 고급 시트지를 사용하여 표면 강도 및 내구성을 대폭 강화시킨 신개념 합판마루로써 외부 충격으로 인한 찍힘, 긁힘, 변색 등이 거의 없다.

합판마루의 우수한 열전도율에 강화마루의 뛰어난 표면강도, 다양한 시트지 적용으로 트렌디한 컬러 및 디자인 연출이 가능하여 난방 성능은 물론 내구성, 디자인 등의 삼박자가 두루 어우러져 시공된 주거공간을 더욱 세련되고 완벽하게 연출한다. 최상의 목재만을 선별하여 생산되는 ‘세라’는 레드 티크(Red Teak), 스모크 워시(Smoke Wash) 등 다양한 수종과 패턴을 보유하고 있어 용도 및 취향에 따라 다양한 컬러, 색다른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이건산업 관계자는 “ ‘세라’는 온도 및 습도 변화에 탁월하고 수축팽창율이 낮아 소비자들의 최대 고민거리인 뒤틀림, 휘어짐 등의 변형을 최소화한 마루이다”라고 설명하며 “층간 소음이 적고 보행감이 좋으며, 아름다운 외관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건산업은 이번 ‘세라’를 선보이며 합판마루, 강화마루, 원목마루 등을 판매하는 종합 마루업체로서의 이미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 제품규격: 두께 7.5mm X 폭 90mm X 길이 800mm

웹사이트: http://www.eagon.com

연락처

홍보대행사 어썸커뮤니케이션즈
강혜정 과장
02-547-570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