솜피, 편리함이 극대화된 ‘모듈리스 리모컨’ 출시

뉴스 제공
솜피 코리아
2009-07-08 10:03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차양 개폐 전동화 제품’ 전문 기업 솜피 (SOMFY, Société d'Outillage et de Manufacture de FaucignY ; 대표이사 조현학)에서 모듈리스 리모컨을 선보이며 제어 제품군에 있어서 세계적인 리더임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

솜피의 모듈리스 4채널 리모컨은 RTS(Radio Technology of Somfy)를 사용한 최첨단 블라인드 제어 리모컨으로 자연 채광 조절 기능이 있어 편리함을 극대화 시킬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으로, 스크롤 버튼은 휠 버튼처럼 엄지 손가락으로 굴리면서 블라인드 제품의 슬랏을 원하는 각도로 조절할 수 있는 틸팅 기능 리모컨 이다.

솜피 모듈리스 리모컨은 휠 버튼을 돌리는 동작만으로 블라인드 각도를 원하는 위치로 정렬 할수 있으며 ‘my버튼’기능이 있어 사용자가 원하는 위치를 저장하여, 한번의 동작만으로도 여러 대의 블라인드를 동시에 원하는 위치로 조절이 가능하다.

솜피의 RTS 기술이 집약된 모듈리스 리모컨은 FM 방식으로 최대 200m까지 원격 제어가 가능하며 조절에 있어 방향을 타지 않는다. 솜피 모듈리스 리모컨은 사용 용도에 따라 1채널 리모컨과 4채널 리모컨이 있다. 특히, 4채널 리모컨의 경우 한번의 동작만으로 다량의 블라인드 제품의 조절이 가능하다.

솜피코리아 마케팅팀 이동훈 차장은 “모듈리스 리모컨은 다양한 블라인드 제품을 한번의 작동으로 전체 제어를 할 수 있어 작동법이 쉽고 편리하다. 리모컨의 휠버튼을 움직이는 각도 대로 작동 되는 블라인드의 블레이드 조절은 실내 인테리어의 완성과 고급스러움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고객에게 최적의 환경을 제공할 것이다”고 밝혔다.

솜피 코리아 개요
인간 중심의 편리함과 친환경을 기업의 가치로 삼고 있는 솜피는 프랑스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주거 및 상업용 건축물을 위한 모터, 제어 제품 및 전·자동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1969년 설립된 이후 2015년 기준으로 전세계 누적 모터 판매량이 1.5억대를 돌파하였다. 솜피의 모터와 제어제품들은 40개 분야에서 1,700여건의 이상 특허를 획득하였으며 블라인드, 커튼, 영사 스크린 등의 실내 차양 및 셔터, 어닝, EVB 등 외부 차양 등 다양한 전동 솔루션에 적용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mfy.co.kr

연락처

솜피
마케팅팀
이동훈차장
02-594-415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