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금융가족, ‘사랑 나눔 작전’을 펼치다

뉴스 제공
흥국화재 코스피 000540
2009-07-08 10:44
서울--(뉴스와이어)--흥국생명, 흥국화재를 비롯한 흥국금융가족이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나눔 경영’이란 슬로건 아래 지속적인 ‘사랑 나눔’을 펼치고 있다.

작년 12월 ‘흥국 사랑 나눔이’를 정식 출범하고 본격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는 흥국금융가족이 이번에는 소년소녀 가장 등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의 특별한 소원을 이루어주는 휴먼 프로그램 SBS ‘박수홍의 기분 좋은 작전’ 방송팀과 함께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흥국 사랑 나눔이는 가수 샤이니, 박수홍과 함께 소아암을 앓고 있는 다원이, 다혜 남매에게 희망을 선사하기 위한 깜짝 이벤트를 마련하고 일용직 아버지와 천식으로 고생하는 어머니를 돕기 위해 집 고치기, 집안 청소 등 살림도우미로 나섰다. 또한 임직원들이 기부한 성금으로 다원이의 밀린 병원비를 지원했다. 흥국 사랑 나눔이의 다원, 다혜 남매를 위한 ‘사랑 나눔 작전’ 이벤트는 7월 8일(수) 오후 6시 30분 방송된다.

흥국금융가족은 전국 9개 보육원과 자매결연을 맺고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펼칠 뿐 아니라 학술교육 및 장학, 문화예술 지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이웃과 함께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작년 연말에는 자매결연을 맺은 보육원 어린이들을 초청해 ‘흥국 사랑 나눔 음악회’를 개최했고, 지난 5월에는 장애우들을 초청해 연등행사를 갖고 단체 영화 관람을 하는 등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는 문화행사를 정기적으로 개최하고 있다.

흥국금융가족 관계자는 “소외된 이웃과 어려운 환경에 있는 사회 모든 구성원들을 위해 지속적인 사회 공헌 활동을 실천하는 것만이 고객들로부터 받은 사랑에 보답하는 길”이라며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으로 기억될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insurance.co.kr

연락처

흥국쌍용화재 홍보파트
대리 이민정
2002-609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