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스코트, 제2회 킹덤배 온라인 골프 대회 개최
깔끔한 위스키 킹덤은 7월 9일부터 8월 5일까지 한달 간 전국 골프존 매장을 찾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골프 대회를 진행한다.
이번 ‘제2회 킹덤배 온라인 골프 대회’는 지난 4월 진행된 대회에 이은 2번째 대회로 새롭게 런칭하는 킹덤 CC (킹덤에서 후원, 협찬해 가상으로 만든 CC)에서 진행되며 전체 홀의 타수를 합산해 성적순으로 시상하는 방식인 스트로크 방식으로 운영된다.
이번에 새롭게 개발된 킹덤 CC는 처음으로 만들어지는 기업의 가상 CC로 하이스코트에서 처음으로 시도한 새로운 개념의 CC이다. 특히 이번 킹덤 CC에서는 참석자들로 하여금 깜작 이벤트가 될 일명 ‘깔대기 홀’이라고 불리우는 특별한 홀이 마련돼 있다. 국내에서 최초로 구현되는 일명 ‘깔대기 홀’은 깔대기 모양의 그린을 만들어 스크린 골프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홀인원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도록 마련된 특별한 홀로 전세계에서 금강산 CC에 이어 킹덤 CC에서 2번째로 차용한 홀이다.
한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대회의 우승자는 대회 종료 후 골프존 홈페이지 및 SMS를 통해 발표하며, 1위 3명에게는 순금 골프공(5돈)과 골프공 거치용 케이스, 2위에게는 순금명함(3돈), 3위 캘러웨이 퍼터 등 푸짐한 경품과 프리미엄 위스키 킹덤 17년산을 비롯해 하이스코트 킹덤에서 자체 제작한 골프용품 세트, 이름이 새겨진 골프공 등 다양한 경품이 증정될 계획이다. 또 최종 우승자들에게는 프로골프 선수 서희경의 원 포인트 티칭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특별시상을 통해 선발된 소정의 인원에게는 프로골프선수 서희경, 홍란과 함께 원포인트 레슨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하이스코트 마케팅팀 장병선 상무는 “하이스코트에서는 킹덤의 주 타깃층이 즐기는 골프를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하며 “특히 이번 킹덤 CC개발은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시도되는 기업의 가상CC로 다른 기업들의 주목을 한 몸에 받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장병선 상무는 “이번에 진행되는 ‘제2회 킹덤배 온라인 골프 대회’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시도되는 기업의 가상 CC인 킹덤 CC 개발에 맞춰 진행되는 대회로 킹덤 CC가 첫 선을 보이는 자리이기도 하다”라며 “참여자들의 재미를 더하기 위해 킹덤 CC 내에는 일명 ‘깔대기 홀’이라고 불리우는 재미있는 장치도 마련해 스크린 골프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관심을 모을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하이스코트 개요
랜슬럿을 수입·판매
웹사이트: http://www.lancelot.co.kr
연락처
글로웍스 PR사업부 PR1팀
김혜리
02-2193-0564
이메일 보내기
-
2009년 12월 7일 0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