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대작 PRG ‘이노티아연대기2’ CBT 호평

뉴스 제공
컴투스 코스닥 078340
2009-07-08 13:45
서울--(뉴스와이어)--컴투스(078340, 대표 박지영 www.com2us.com)의 대작 모바일RPG ‘이노티아 연대기2’가 출시를 앞두고 최종적으로 진행한 3차 CBT(클로즈드 베타 테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3차 CBT는 게임의 특징적인 기능들을 부분적으로 테스트했던 이전의 2차례 CBT 때와 달리 게임의 전체적인 콘텐츠를 대부분 진행할 수 있다는 점에서 모집 때부터 게이머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테스터 모집 3일 만에 1,000명이 넘는 인원이 지원해, 처음 50명으로 예정했던 CBT 인원을 100명으로 늘리는 등 뜨거운 호응 속에 진행되었다.

총 100명의 테스터들이 800건 이상의 평가 글을 올리는 등 높은 참여도를 보였고, 게임의 완성도 높은 스토리와 그래픽, 편리한 인터페이스 등에 대해 높은 점수를 주었다. 닉네임 ‘으닝’은 매끄러운 스토리와 파스텔 톤의 게임 그래픽이 저절로 게임 흐름을 따라가게 한다며 감탄했고, 닉네임 ‘민초딩’은 ‘이노티아 연대기2’가 터치 기능을 훌륭히 살려 자신의 터치폰이 마치 터치 기능을 잘 살린 게임기가 된 느낌이었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와 함께 ‘이노티아 연대기2’의 강화된 네트워크 성능에도 호평이 쏟아져, 닉네임 ‘제천대성’은 네트워크를 통한 자유로운 채팅과 거래 시스템으로 강화된 커뮤니티 기능, 더욱 정교해진 공성 시스템의 발전이 돋보였다며 찬사를 보냈다.

방대한 맵과 콘텐츠로 모바일 사상 최대 규모의 RPG임을 표방하고 있는 ‘이노티아 연대기2’는, 이번 3차례의 CBT의 결과를 바탕으로 네트워크 안정성과 전반적인 게임 밸런싱 등을 보완한 후 7월말 경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컴투스 국내마케팅팀 채문기 팀장은 “이번 CBT는 네트워크 기능의 테스트를 위해 네트워크 정액 요금제를 쓰는 분들만을 제한적으로 모셨는데도, 너무 큰 관심을 주셔서 놀랍고 정말 감사했다” 며 “테스터 분들의 소중한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고 콘텐츠를 보강해, 더욱 재미있는 게임으로 인사 드리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컴투스 개요
컴투스는 1998년에 설립되어 2000년 세계 최초로 휴대폰용 자바 게임을 개발하고, 현재 스마트폰 게임을 통해 전세계에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글로벌 리딩 모바일 게임 기업이다. 미국, 일본, 중국에 현지법인을 두고 있으며, 2007년 7월 6일 국내 모바일 게임기업으로는 최초로 코스닥(078340)에 상장했다. 현재 애플 앱스토어,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 등 글로벌 오픈마켓을 통해 세계 90여 개 국가에 모바일 게임을 공급하고 있으며, 국내에도 T스토어, 올레마켓, U+마켓을 통해 40여 개의 모바일 게임을 서비스 하고 있다. 대표적인 인기 게임으로는 '슬라이스 잇!', ‘홈런배틀2’, ‘미니게임천국5’, ‘액션퍼즐패밀리4’, ‘슈퍼액션히어로5’, ‘컴투스프로야구2012’ 등이 있고, PC온라인 게임도 개발해 온라인 골프 게임 '골프스타'를 서비스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com2us.com

연락처

컴투스 전략홍보팀
박성진 과장
02-6292-606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