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 국민은행-삼성화재, 농어촌청소년육성재단에 청소년가장을 위한 자전거 기부

서울--(뉴스와이어)--농어촌청소년육성재단은 8일 재단 사무실에서 KB 국민은행·삼성화재해상보험 후원으로 박청수 재단 이사장, 심부환 KB 국민은행 부행장, 고영창 삼성화재 전무 등이 참석한 가운데 ‘농어촌 청소년가장을 위한 사랑의 녹색자전거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된 자전거 200대는 재단이 후원하는 청소년가장, 다문화가정 청소년들에게 직접 전달되어 정서 발달 및 교통 불편 해소에 도움을 주게 된다.

KB 국민은행과 삼성화재해상보험은 친환경, 녹생성장 추진을 위해 녹색자전거 보험을 출시하고 경제적으로 어려운 농어촌 지역 거주 청소년가장 등에게 자전거가 지원될 수 있도록 재단에 기부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서 박청수 농어촌청소년육성재단 이사장은 “특별히 농어촌청소년들을 위해 자전거를 기부해 주신데 대해 감사를 드린다”며 기부자의 뜻에 따라 가장 필요한 사람이 수혜를 받을 수 있도록 추진하겠다“ 고 말했다.

농어촌청소년육성재단 개요
농어촌청소년육성재단은 농어촌 청소년의 역량 강화를 지원함으로써 미래 사회의 주역이 될 인재 양성 및 복지증진에 이바지하고자 1994년 문화체육부 청소년육성기금과 한국마사회의 특별적립금을 출연해 설립됐다. 성장하는 지역이 다르더라도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동등한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복지·교육·문화 격차 감소와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장학사업, 청소년활동 프로그램 개발 및 보급, 영농청소년 해외연수 등 다양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ry.or.kr

연락처

농어촌청소년육성재단 홍보담당
유현정
02-6259-123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