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 국민은행-삼성화재, 농어촌청소년육성재단에 청소년가장을 위한 자전거 기부
이날 전달된 자전거 200대는 재단이 후원하는 청소년가장, 다문화가정 청소년들에게 직접 전달되어 정서 발달 및 교통 불편 해소에 도움을 주게 된다.
KB 국민은행과 삼성화재해상보험은 친환경, 녹생성장 추진을 위해 녹색자전거 보험을 출시하고 경제적으로 어려운 농어촌 지역 거주 청소년가장 등에게 자전거가 지원될 수 있도록 재단에 기부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서 박청수 농어촌청소년육성재단 이사장은 “특별히 농어촌청소년들을 위해 자전거를 기부해 주신데 대해 감사를 드린다”며 기부자의 뜻에 따라 가장 필요한 사람이 수혜를 받을 수 있도록 추진하겠다“ 고 말했다.
농어촌청소년육성재단 개요
농어촌청소년육성재단은 농어촌 청소년의 역량 강화를 지원함으로써 미래 사회의 주역이 될 인재 양성 및 복지증진에 이바지하고자 1994년 문화체육부 청소년육성기금과 한국마사회의 특별적립금을 출연해 설립됐다. 성장하는 지역이 다르더라도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동등한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복지·교육·문화 격차 감소와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장학사업, 청소년활동 프로그램 개발 및 보급, 영농청소년 해외연수 등 다양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ry.or.kr
연락처
농어촌청소년육성재단 홍보담당
유현정
02-6259-1237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농어촌청소년육성재단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