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2009 디 오픈 챔피언십 기념 캐디백’ 한정판매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골프 브랜드 ‘테일러메이드 (사장:심한보)’는 4대 메이저 대회 중 가장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2009 디 오픈 챔피언십’을 기념하여 세련된 디자인에 실용성을 갖춘 ‘2009 디 오픈 챔피언십 기념 캐디백’을 100개 한정 판매 한다.

‘2009 디 오픈 챔피언십 기념 캐디백’은 오는 7월16일부터 19일까지 스코틀랜드 에이셔 웨스틴 턴베리 리조트에서 펼쳐지는 ‘2009 디 오픈 챔피언십’을 기념하기 위해 특별 제작된 제품이다. 특히 캐디백 정면 포켓에는 올해로 138회를 맞는 대회의 역사와 개최지인 스코틀랜드 지역을 상징하는 패치를 부착해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만의 특별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스코틀랜드의 영웅이자 왕이었던 로버트 더 브루스(Robert The Bruce)의 이니셜 ‘RB’를 세긴 왕관 이미지를 비롯하여 숫자 ‘77’은 턴베리에서의 첫 개최 년도인 1977년을, 두 개의 검은 당시 우승자였던 톰 왓슨(Tom Watson)과 잭 니클라우스(Jack Nicklaus)와의 치열한 접전을 상징한다. 또한 하단 부분에 파란색 바탕 위에 교차된 흰색 띠 이미지는 골프의 탄생지인 스코틀랜드의 국기를 의미하는 디자인의 패치가 인상적이다.

캐디백 양면에 화이트 컬러의 테일러메이드 메탈 아이콘으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카본파이버 습식 인공가죽 소재를 사용해 무게를 가볍게 했다. 클럽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6 분할의 톱 라인과 고급스러운 벨벳 소재로 포인트를 준 총 7개의 포켓, 더욱 견고해진 우산 홀더 등 라운딩시 필요한 소품들을 편안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활용도를 한 층 더 높였다.

캐디백 사이즈는 9.5인치이며, 손잡이는 사용자 편의에 맞춘 커스텀 몰디드(Custom-molded) 형으로 이동 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제품가격: 45만원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 개요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 컴퍼니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TaylorMade-adidas Golf)는 1979년 설립 이후로 골프 산업계에서 기술적 혁신을 주도하여 왔습니다. 테일러메이드의 메탈우드, 아이언, 퍼터는 전세계의 수백 개의 골프 경기에서 승리의 주역이 되었습니다. 1998년 테일러메이드는 아디다스 그룹(adidas Group)으로 합병되었습니다. 아디다스 골프는 신발과 의류 산업에서 전세계적으로 수백명의 프로 골퍼들이 애용하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2008년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 회사(TaylorMade-adidas Golf Company)의 식구가 된 애시워스(Ashworth)는 편안한 패턴과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고품질의 골프 브랜드입니다.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 회사와 브랜드에 대하여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 (02) 2186-0800및 웹사이트 www.taylormadekorea.com, http://www.adidasgolf.co.kr, www.ashworthinc.com 등을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디다스 그룹은 스포츠 용품 산업의 글로벌 리더로서 아다스, 리복,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 등 세가지 주요 사업 부문을 통하여 다양한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본사는 독일의 헤르조나우라크에 위치하고 있으며 약 34,000명의 직원으로 구성되어 연간 약100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korea.taylormadegolf.com

연락처

프레인
남은선 AE
02) 3210-960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