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 오토인사이드, 블로그 ‘오토씨 스토리’ Season 2 오픈

뉴스 제공
현대캐피탈
2009-07-09 10:13
서울--(뉴스와이어)--현대캐피탈 오토인사이드의 자동차 전문 블로그인 ‘오토씨 스토리’(http://autocstory.tistory.com/)가 새롭게 개편된 시즌 2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오토씨 스토리 시즌 2의 모토는 “All the Car-nival”. 자동차에 관심 있는 사람들이 모여 함께 즐기고, 다양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가고자 하는 뜻을 담았다.

특히 이번 시즌 2는 시즌 1에 비해 컨텐츠의 재미와 깊이가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우선 현대캐피탈의 자동차 포털인 오토인사이드를 상징하는 블로거 오토씨가 다양한 차량의 시승기와 칼럼 등을 연재한다. 또 일반 블로거들과 함께 자동차 전문 변호사를 비롯해 자동차 매거진의 편집장과 전문 기자, 카레이서 등 다채로운 자동차 전문가들이 전문 필진으로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다.

다양한 자동차 생활 정보도 눈길을 끈다. 오토씨 스토리 시즌 2는 전국 각지의 추천할만한 드라이빙 코스와 맛집 관련 정보 등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각종 이벤트를 통해 방문하는 블로거들에게 선물도 증정할 예정이다.

현대캐피탈 오토인사이드 관계자는 “블로그는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 핵심인 웹2.0 시대의 핵심 공간”이라며 “자동차에 관심이 많은 블로거들과 국내 자동차 관련 유명 필진들과의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자 오토씨 스토리 시즌 2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hyundaicapital.co.kr

연락처

현대캐피탈 홍보팀
이영목 과장
02-2167-70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