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보리’ 3년 연속 한국소비자웰빙지수 1위
3년 연속 수상에는 무엇보다 <하늘보리>의 건강함이 크게 작용했다는 평가이다. 우리땅에서 자란 우리곡물로만 만들어졌다는 점, 자극적이지 않은 순수한 맛이라 여름철 물을 대신할 음료라는 점에서 소비자에게 어필한 것이다.
꾸준히 성장하는 <하늘보리>는 세대와 성별을 아우르는 소비성향을 보인다. 일반 차 음료의 주요 매출이 20대 여성에 편중된 것과는 다른 모습이다. 어느 누가 마시더라도 부담이 없는 제품으로 포지셔닝 되었기 때문이다.
<하늘보리>는 최근 드라마와 예능을 넘나들며 눈부신 활약을 보이고 있는 이승기를 모델로 기용해 광고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승기는 차 음료 시장 TOP3 제품인 ‘하늘보리’의 광고에 캐스팅 되어 경쟁 제품의 빅 모델인 전지현, 김태희, 박예진과 경쟁구도를 이루게 된다. 차 음료 시장의 유일한 남자모델로서 여심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기대를 받고 있다.
웅진식품 브랜드 매니저 이혜원 과장은 “앞으로도 우리땅에서 자란 우리보리만을 사용하는 <하늘보리>의 건강함을 지켜나가 소비자의 한결 같은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wjfood.co.kr
연락처
웅진식품 마케팅본부 광고홍보팀
박경인 사원
02-3668-91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