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승헌·한예슬, ‘장마철 무더위로 더 바빠진’ 휘센 에어컨 생산현장 가다
송승헌과 한예슬은 노환용 에어컨 사업본부장과 함께 생산현장을 직접 둘러보고 ‘휘센모델과 함께하는 추억만들기’ 시간을 통해 직원들에게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전국 기온이 30도 안팎을 넘나드는 본격적인 무더위로 LG전자 휘센 에어컨의 6월 판매량은 전 년 동 월 대비 50% 가량 증가했다. 또, 일부 모델은 물량 부족 현상까지 보이고 있다.
특히, 사용자의 위치/인원수를 감지해 바람의 방향과 세기를 자동으로 조절 하는 ‘인체 감지 로봇’ 기능과 드레스를 입은 아름다운 여인을 연상시키는 차별화된 디자인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최근 장마철을 맞아 쾌적한 실내 습도를 유지해 주는 ‘장마철 강력제습’ 기능도 인기다.
최근 기상청 발표에 의하면 올 7월, 8월 기온이 각각 평년(7월: 19∼26℃, 8월: 19~27℃) 보다 높을 것으로 전망돼 이러한 매출 호조가 지속될 것으로 기대된다.
LG전자 개요
LG전자는 가전제품, 전자제품, 자동차 부품 등 여러 분야에서 기술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이며 세계 130여 개 사업장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H&A (Home Appliance & Air Solution), HE (Home Entertainment), VS (Vehicle component Solutions), BS (Business Solutions)의 사업본부로 구성됐으며 TV, 세탁기, 냉장고, 자동차부품, 사이니지, 로봇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e.co.kr
연락처
LG전자 홍보팀
이승연 대리
02-3777-64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