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유제약, ‘타나민’ 판촉강화 건강박람회 참가 성황

뉴스 제공
유유제약 코스피 000220
2009-07-10 09:35
서울--(뉴스와이어)--유유제약 뇌 말초순환개선제 ‘타나민’이 서울 코엑스 대서양홀에서 7월 9일에서 12일까지 열린 ‘2009 조선일보 건강박람회’에 참가해 높은 호응을 얻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한국 최고의 명의와 함께하는 뇌 건강 등 다양한 건강강좌도 함께 열렸는데 박람회 참가자들이 뇌 말초순환개선제 ‘타나민’이 전시된 유유제약 전시관에 많은 관심을 나타냈다.

유유제약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 기간 동안 일일 1천 명 정도가 유유제약 전시관을 방문하는 등 기억력 감퇴,집중력 장애,치매성 증상,어지러움,귀울림,말초동맥 순환장애 치료 및 개선제인 타나민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았다. 웰빙과 건강 유지를 위해 타나민이 국민에게 꼭 필요한 약임을 홍보하는 계기가 됐다”고 밝혔다.

또한 타나민은 가까운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고 덧붙혔다.

이와함께 유유제약은 비타민C ‘유판씨’, 피쉬(Fish) 콜라겐 성분의 먹는 분말형 콜라겐 ‘아미노콜라겐’ ,비강세정제 ‘피지오머’와 씹어먹는 유산균제 ‘헬로키티’ 등 제품도 전시 홍보해 높은 호응을 얻었다.

이번 보건복지가족부가 후원하고 조선일보와 헬스조선이 공동 주최하는 ‘2009 조선일보 건강박람회’는 의료기관과 건강 관련 기업이 참여했다.

유유제약 등 국내외 200여 기업이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한 최신 건강 제품들을 관람객들에게 선보인 이번 건강 박람회는 국내 최고의 전문의료기관의 의료상담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현명한 현대인이 꼭 알아야 할 건강설계법과 질병 예방법을 제시한 것으로 평가 받고 있다.

또한 구매력이 높은 주부와 여성을 타겟으로 하여 가족관, 여성관 등과 같은 테마관을 구성해 관람객의 다변화를 통한 질적 향상을 추구 함으로써 많은 호응을 얻었다.

웹사이트: http://www.yuyu.co.kr

연락처

유유
이창봉 팀장
02-2253-660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