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SDS, EBS와 손잡고 영어전문 원격교육연수원 열다

뉴스 제공
삼성SDS 코스피 018260
2009-07-12 11:00
서울--(뉴스와이어)--삼성SDS(대표이사 김인)가 EBS와 손잡고 삼성SDS 멀티캠퍼스를 통해 교사들의 영어 교수 능력 향상을 돕기 위해 나선다.

삼성SDS 멀티캠퍼스(www.multicampus.co.kr)가 초·중·고 교사들의 직무 역량 및 영어 교수 능력 향상을 위해 한국교육방송공사(EBS : www.ebs.co.kr)와 손잡고 교원 영어연수 전문 사이트인 ‘EBS 원격교육연수원(www.ettc.co.kr)’을 오늘(13일) 오픈한다.

‘EBS 원격교육연수원’은 삼성SDS 멀티캠퍼스가 보유한 e-러닝 업계 1위로서의 역량 및 노하우와 교육전문방송 EBS가 보유한 교육분야의 우수 콘텐츠 기획 및 제작역량을 결합, 양질의 체계적인 직무연수 과정을 교원들에게 제공하게 된다.

특히 9월 한국교육학술정보원(KERIS) 인증 심사를 앞두고 있어 인증이 허가 될 경우 국가 공인 최초의 영어전문 원격연수원으로서 의미가 있다.

분야별로는 필수연수 과정인 직무연수 과정 18개, 자율연수 과정 42개의 총 60여 개 과정을 제공하고 있으며, 영어교육 분야 최고 권위의 교수진 및 현직 선생님들이 과정을 집필, 초·중등 교원에 따라 과정을 분리하여 제공한다.

초등교원의 경우 초등 수업시간에 적용 가능한 교수법 기반의 직무연수 과정을, 중등교원의 경우 외국의 영어교수 사례를 비롯, 실질적인 어학교육을 위한 수준 있는 과정을 맞춤형으로 학습할 수 있다.

또한, 교육과학기술부가 현재 서울시 교육청에서 실시 중인 초·중·고 영어교사들의 영어 활용 수업능력(TEE·Teaching English in English) 인증제를 전국으로 확대하는 방안을 검토 중인 가운데 ‘EBS 원격교육연수원’은 향후 현직 교사들의 영어실력 향상 등 자기계발을 위해 활용될 전망이다.

삼성SDS 멀티캠퍼스 류원경 사업총괄은 “삼성SDS 멀티캠퍼스의 이러닝 기업교육 1위로서의 노하우를 교원 연수에 적용할 것” 이라며, “대한민국 선생님들의 영어 교수능력 향상을 위한 사례 중심의 효과적인 과정과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삼성SDS 멀티캠퍼스(문의전화: 02-3429-5193)는 이번 연수원 사이트 오픈을 기념하여 7월 13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신규고객 유치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회원 가입이나 연수과정 신청 시 직무연수 무료 수강권 및 다양한 기념품 제공, 교육비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s://www.samsungsds.com

연락처

삼성SDS 홍보팀
이윤상
02-3429-2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