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닉스반도체, 종이 없는 첨단 업무 환경 만든다
또한 모든 업무 처리 과정에서 생성된 전자문서를 관리하는 통합 전자문서 관리 시스템(EDMS)도 구축할 예정이다. 이를 활용해 문서의 생성과 유통, 활용과 폐기까지 전 과정을 안전하고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된다.
이 밖에도 웹 2.0개념을 적용한 협업 시스템과 전문가 블로그를 도입한다. 임직원들은 이 협업 시스템을 통해 타 부서와 온라인상에서 실시간으로 정보를 공유하고 업무를 처리할 수 있다. 또한 전문가 블로그를 통해 자신의 전문 지식을 등록 및 공유할 수 있고, 임직원들이 이에 대해 자유롭게 댓글을 달 수 있다. 또한 지식 경영 강화를 위해 개인 PC자료, 외부자료, 블로그 등 각종 자료를 편리하게 통합 검색할 수 있는 시스템도 구축할 계획이다.
하이닉스 CIO 남정곤 전무는 “이번 프로젝트로 업무에 최첨단 IT 기술을 접목함으로써 2만 명의 근로자가 정보의 장벽 없이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 혁신 속도를 높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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