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씨카드, 신개념 골프서비스 ‘골프라운지(Golf Loun.G)’ 오픈

뉴스 제공
비씨카드
2009-07-12 09:30
서울--(뉴스와이어)--비씨카드(대표이사 사장 장형덕, www.bccard.com)가 골프 부킹부터 그린피 할인까지 골프와 관련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개념의 멤버십 골프서비스 전용 사이트 ‘골프라운지 (www.golfloung.com)’를 13일 오픈 한다고 밝혔다.

기존 골프사이트의 서비스가 골프부킹과 골프관련 레슨 등에 주로 국한된 것과 달리, ‘골프라운지’는 특별한 VIP부킹서비스, 그린피할인, 파3골프장 무료서비스, 특별레슨, 스크린골프 할인서비스 등 파격적인 할인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골프라운지’가 제공하는 특별한 VIP부킹서비스는 수도권 지역의 제휴 골프장에서 주중 이용시 정회원 또는 준회원 수준의 그린피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고객이 선호하는 주말 프라임타임 (오전 7~10시)의 예약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한 수도권 근교의 파3 골프장 및 드라이빙레인지를 주중에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전국 20개 골프장에서는 주중 본인에 대하여 그린피 20% 할인서비스도 제공한다.

‘골프라운지’는 고객별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회원등급을 무료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는 White등급과 유료회원으로 가입하는 Gold, Blue, Champion의 총 4등급으로 구분한 멤버십 형태로 운영되며, 등급에 따라 다양한 서비스와 할인율을 제공받을 수 있다.

비씨카드 플랫폼사업부의 권기동부장은 “‘골프라운지’는 주말 프라임타임 골프부킹부터 전국 골프장 그린피 할인, 파3골프장 무료이용, 전국 골프장 주변 맛집정보 제공 등 기존 골프서비스에서는 볼 수 없던 특별한 서비스를 만날 수 있는 신개념의 멤버십 골프서비스”라고 소개하며, “‘골프라운지’가 국내 최고의 골프 포털사이트가 될 수 있도록 프리미엄부킹과 그린피 할인을 제공하는 제휴 골프장을 늘려나가는 것은 물론, 다양한 신규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추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비씨카드는 ‘골프라운지’의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여 7월13일부터 8월25일까지 ‘골프라운지’에 Gold 등급 이상 회원으로 가입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 ‘골프 라운지’와 함께하는 “골신(Golf 神) 만들기” 이벤트

비씨카드는 유료멤버십에 가입한 고객 중 6명을 추첨하여 3개월 동안 진행되는 특별 무료레슨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 레슨은 3명당 프로 1명이 배정되어 주 4일씩 진행되며 레슨기간 동안 20타를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하여 진행된다. 레슨은 그립, 스윙, 트러블샷 등 기본 레슨은 물론, 개인별 스윙 문제점에 대하여 집중적으로 이루어 지며, 정규 18홀 골프장 무료라운딩 실습도 3회 포함되어 있다.

▶ ‘골프 라운지’서비스 체험 이벤트

비씨카드는 유료멤버십에 가입한 고객 중 총 140명을 추첨하여 ‘골프라운지’서비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체험할 수 있는 서비스로는 기사를 포함한 1일 리무진 무료체험 서비스, 동반 1인 포함 그린피 무료제공 서비스, 등급별 연회비 1년 무료서비스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 ‘골프라운지’ 경품 이벤트

‘골프라운지’경품 이벤트는 유료멤버십에 가입한 고객 중 총 100명을 추첨하여 아이언 풀세트, 드라이버, 그린피 할인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기타 ‘골프라운지’의 자세한 회원 등급별 서비스와 오픈 기념 이벤트 내용은 홈페이지 (www.golfloung.com)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bccard.com

연락처

비씨카드 홍보부
이선영 계장
02-520-44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