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콤, 문화행사를 활용한 CS경영 한창
코스콤은 지난주 JUMP전용관에서, 자사의 종합금융투자업무서비스(PowerBase)를 이용하는 우수고객 185쌍을 초청하여 마샬아트 퍼포먼스 ‘JUMP'를 관람하는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 초청된 고객들은, 코스콤이 제공한 음료와 공연을 즐기며 그날의 스트레스를 날려 버리는 한편, 문화공연을 활용한 코스콤의 고객만족활동에 만족감을 표시했다.
행사에 참석한 김광현 사장은 “사장 취임이후 윤리, 사회공헌과 함께 CS경영을 새로운 경영방침의 하나로 선정하고, 코스콤의 전임직원이 고객 성공가치의 실현과 서비스 명품화를 위한 다양한 CS활동을 하고 있다”며 “세계 금융IT솔루션 리더를 추구하는 코스콤에게 앞으로도 변함없는 애정과 관심을 가져달라”고 부탁했다.
한편, 코스콤은 지난달에도 두 차례에 걸쳐 용산CGV 골드클래스에서 VIP고객을 초청하여 영화관람 행사를 가졌으며, 오는 15일 이를 한차례 더 예정하고 있다.
코스콤 관계자는 “코스콤은 앞으로도 우수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문화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는 한편, 코스콤이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의 품질 향상을 통해 회사 및 상품의 브랜드 파워를 강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koscom.co.kr
연락처
코스콤 고객만족팀
팀장 남영창
767-8130
-
2010년 9월 15일 10:54
-
2010년 1월 4일 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