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모니터, 美 자유의 여신상 입성

뉴스 제공
삼성전자 코스피 005930
2009-07-13 11:06
서울--(뉴스와이어)--삼성전자 정보표시 대형 모니터(Large Format Display: 이하 LFD)가 미국의 상징적 조형물이자 세계적 명소인 뉴욕 ‘자유의 여신상’ 앞에 설치돼 연간 400만명 이상 방문객 맞이에 나섰다.

삼성전자 북미총괄(대표 최창수 부사장)은 최근 뉴욕 자유의 여신상 조형물 앞에 46인치 정보표시 대형 모니터(모델명:460DRn-A) 2대를 설치했다고 13일 밝혔다.

삼성전자가 이번에 자유의 여신상 앞에 설치한 정보표시 대형 모니터는 일반 대형 모니터보다 밝기가 2배 이상 더 밝고, 내부에 공기 조절기가 장착되어 혹한, 혹서기 등 기상 악천후에도 문제없이 정보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삼성전자 북미총괄 김재훈 상무는 “미국의 상징적인 조형물인 자유의 여신상 앞에 삼성 모니터가 설치되어 삼성 브랜드를 세계에 널리 알리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전자는 이번 정보표시 대형 모니터 설치를 계기로 향후 자유의 여신상 조형물 입구 및 대기장소 등에도 추가로 설치할 계획이다.

한편 자유의 여신상은 하루 방문객 약1만 5천명, 연간 400만명 이상이 방문하는 세계적인 명소로, 미 정부는 지난 9·11 테러사태이후 테러 위험으로 왕관 전망대 출입을 폐쇄했으나 지난 7월 4일 미 독립기념일을 맞아 8년만에 다시 재개방을 한 바 있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분,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삼성전자 홍보팀
김세훈 과장
02-2255-821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