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행복을 여는 여름 온라인 이벤트

뉴스 제공
한국코카콜라
2009-07-14 09:06
서울--(뉴스와이어)--코카콜라는 ‘행복을 여세요’ 캠페인의 일환으로 신개념 위젯인 ‘코-크폰’으로 현재 방영중인 코카-콜라 TV CF ‘부르르’편을 감상하면 더블 찬스 혜택을 증정하는 ‘코카콜라 온라인 더블 찬스’ 이벤트를 7월 말일까지 실시한다.

코카콜라의 신개념 위젯인 ‘코-크폰’을 코-크플레이닷컴(www.cokeplay.com) 에서 다운 받아 TV CF를 감상하면 선착순 10만 명에게 500 코-크링을 충전 받을 수 있는 혜택과 동시에 추첨을 통해 뽑힌 40명에게는 다양한 색깔의 ‘코카콜라 컨투어 글라스’를 증정한다.

‘Heist’편에 이어 이달 중순부터 선보인 코카콜라의 글로벌 캠페인인 “행복을 여세요(Open Happiness)”의 여름 CF <부르르>편은 광고를 보는 것 만으로도 시원한 코카콜라를 마셨을 때의 짜릿한 기분이 절로 느껴진다. 차가운 코카콜라 컨투어병을 손에 쥐고 시원하게 즐긴 후의 상쾌함을 온몸을 떠는 ‘부르르’로 코믹하게 표현함으로써, 시원한 코카-콜라를 마셨을 때의 행복과 상쾌함이 전달돼 한번쯤 따라 하게 만드는 매력이 느껴진다.

코카콜라 ‘행복을 여세요’ 캠페인의 온라인상 행복체험 서비스인 ‘코-크 폰’ 위젯은 문자, 통화 등 모바일 기능 외에도, TV CF 감상, 디지털 컨텐츠 다운로드, 이메일 전송 등 다양한 기능을 즐길 수 있게 함으로써, 코카콜라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들과 일상 속 행복은 물론 더운 여름 시원한 코카콜라를 제대로 즐겨서 마셨을 때의 짜릿한 상쾌함을 경험할 수 있다.

이밖에 코-크 폰은 다양한 테마의 스킨과 액세서리를 활용해 자신만의 개성있는 위젯을 디자인해보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 또한 지속적으로 제공되는 새로운 폰 스킨을 통해 언제나 디자인을 손쉽게 교체하여 늘 새로운 코-크 폰(CokePhone)서비스를 즐길 수도 있다.

웹사이트: http://www.cocacola.co.kr

연락처

이목커뮤니케이션즈
홍종태 부장
02-547-27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