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C&C, ‘제6회 희망의 PC 전달식’ 가져

뉴스 제공
SK㈜ C&C
2009-07-14 09:58
서울--(뉴스와이어)--SK C&C(대표: 김신배 부회장, www.skcc.co.kr)가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해 다양한 정보화 지원 활동을 전개 하고 있다.

SK C&C는 지난 14일 ‘제 6회 희망의 PC전달식’을 성남시 수정구 수진동에 위치한 성남시사회복지협의회관에서 가졌다.

이번 PC 전달식은 SK C&C SM사업본부장 이수영 상무와 성남시사회복지협의회 회장 김경우 회장 등 관계자 9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 날 기증된 300여대의 노트북은 성남지역 저소득 가정 대학 신입생 및 초중고교생, 재가 장애인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수여 대상자 중에는 SK C&C 행복장학금 수혜학생과 그 동안 봉사활동을 진행한 재가 장애인도 포함되어 있다.

무엇보다 이번 희망의 PC 전달 지역 선정은 그 동안 성남지역 봉사활동을 진행하면서 성남지역의 소외된 우리 이웃들이 IT로 세상과 좀 더 자유롭게 소통하길 바라는 SK C&C 봉사단원들의 의견이 반영된 결과라는 점에서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전체 임직원으로 구성된 SK C&C 봉사단원들은 2004년부터 지금까지 매년 3,000여명이 참여해 성남지역의 10개 봉사기관을 찾아 장애인·장애아동·독거노인 등을 대상으로 봉사활동을 진행해 왔다. 지난 2월에도 성남지역 저소득 가정 학생들에게 행복장학금 7,600만원을 전달한 바 있다.

이번 희망의 PC 전달식에 참석한 SK C&C SM사업본부장 이수영 상무는 “이번에 전달된 PC가 우리 사회의 소외된 계층들이 사회와 좀 더 자유롭게 소통하며 새로운 희망을 키울 수 있는 작은 발판이 되길 바란다” 며 “SK C&C는 앞으로도 IT를 바탕으로 우리 사회에 행복과 희망을 키울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SK C&C는 지난 2004년부터 매년 진행된 ‘희망의 PC 기증식’을 통해 몽골의 울란바타르와 수원시, 한국 장애인 IT협회, 굿네이버스 등 국내외 지자체와 사회복지시설에 총 2,739대의 PC를 전달한 바 있다. 또한 SK C&C는 일산과 성남에 장애인 무료 IT교육센터를 설립해 운영하는 등 소외계층을 위한 정보화 지원 활동을 확대해 가고 있다.

SK㈜ C&C 개요
SK Group의 IT전문회사로서 삼성 SDS, LG CNS와 더불어 우리나라 3대 IT 서비스업체 중 하나입니다. 컨설팅에서, SI, Outsourcing, 유비쿼터스 등 미래 성장산업에 이르기까지, Total IT Service Provider로서 우리나라의 IT를 이끌어 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cc.com

연락처

경영지원팀 언론 홍보 담당
과장 민경동
02-6400-53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