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아이.조 : 전쟁의 서막’ 베일 벗은 이병헌 HOT 스틸 공개

서울--(뉴스와이어)--<트랜스포머> 제작진이 선보이는 완성도 높은 볼거리, 할리우드 핫 스타 시에나 밀러와 채닝 테이텀, 그리고 월드스타로 도약하는 대한민국 대표 배우 이병헌의 출연까지 연일 뜨거운 이슈를 불러모으고 있는 2009년 여름 마지막 블록버스터 <지.아이.조 : 전쟁의 서막>. 베일에 싸여 있던 이병헌의 얼굴이 공개된 메인 포스터와 캐릭터 포스터에 이어 <지.아이.조 : 전쟁의 서막> 영화 속 카리스마 넘치는 그의 모습이 담긴 스틸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복면을 벗고 카리스마를 입었다!
<지.아이.조 : 전쟁의 서막> 이병헌 HOT 스틸 공개!

최첨단 무기를 앞세워 인류를 위협하는 강력한 테러리스트 군단 ‘코브라’와 실패를 모르는 최강의 특수 군단 ‘지.아이.조’. 우열을 가릴 수 없는 두 군단의 긴장감 넘치는 대결을 그린 영화 <지.아이.조 : 전쟁의 서막>이 ‘코브라’의 치명적인 비밀 병기 ‘스톰 쉐도우’로 분한 대한민국 대표 배우 이병헌의 스틸을 공개하였다. 이병헌이 연기한 <지.아이.조 : 전쟁의 서막>의 ‘스톰 쉐도우’는 ‘코브라’의 위험한 계획을 위해 고용된 용병으로 특수 제작된 검을 자유자재로 활용하여 흔적 없이 임무를 수행하는 인물. 선과 악의 구분 없이 주어진 임무에 따라서 움직이는 비밀의 캐릭터로 ‘스톰 쉐도우’ 역에 이병헌의 캐스팅 소식이 알려지면서부터 뜨거운 이슈를 불러모았다. 앞서 공개된 메인 포스터와 캐릭터 포스터를 통해 비중 있는 역할로 관객들을 찾아오는 그의 모습을 엿볼 수 있었으나 영화 속 활약상이 공개되지 않아 영화 팬들의 궁금증이 배가 되고 있는 가운데, 이 같은 관객들의 기대와 관심에 답하듯 <지.아이.조 : 전쟁의 서막> 속 카리스마 넘치는 이병헌의 ‘스톰 쉐도우’ 스틸이 공개되어 더욱 뜨거운 화제와 관심을 집중시킨다.

온 몸을 뒤덮은 선명한 칼자국과 빨려 들어갈 듯 강렬한 눈빛. 양 손에 날카로운 검을 쥔 채 누군가를 응시하고 있는 이병헌의 모습은 베일에 가려져 있던 <지.아이.조 : 전쟁의 서막> 속 ‘스톰 쉐도우’에 대한 기대를 더욱 고조시킨다. 실제로 영화에서 검술을 연기하는 것이 처음이었다는 이병헌은 2008년 최고의 흥행작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의 촬영을 마치자마자 미국 현지 스탭들과 만나 검술 연기를 위한 오랜 트레이닝 과정을 거쳤다. “처음에는 잘 하고 싶은 마음에 비해 뜻대로 되지 않아 걱정을 많이 했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검술에 대한 매력과 재미를 느끼게 되었다.”고 밝힌 이병헌의 ‘스톰 쉐도우’가 되기 위한 치열한 준비 과정은 탄탄하게 다져진 근육과 검을 다루는 능숙한 손길을 통해 짐작할 수 있다. 쟁쟁한 할리우드 배우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세계적인 스타로의 도약을 시작한 이병헌. 이번 스틸 공개를 통해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의 악인 ‘스톰 쉐도우’가 된 이병헌에게 쏟아지는 기대와 관심이 <지.아이.조 : 전쟁의 서막>의 흥행 열풍으로 이어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집트 사막부터 극지의 빙하에 이르기까지 불가능도, 실패도 없는 최정예 엘리트 특수 군단 ‘지.아이.조’와 그런 그들을 위협하는 강력한 테러리스트 ‘코브라’의 격돌이 최첨단 볼거리, 감각적이고 놀라운 액션과 함께 펼쳐지며 새로운 전쟁의 서막을 열 <지.아이.조 : 전쟁의 서막>은 오는 8월 6일 개봉, 2009년 여름 블록버스터의 대미를 장식할 것이다.

CJ엔터테인먼트 개요
씨제이엔터테인먼트 주식회사는 대한민국의 영화 제작 및 배급, 공연 기획사이다. 1995년 설립된 제일제당 멀티미디어 사업부로 시작한 CJ엔터테인먼트는 드림웍스의 배급권을 따내면서 세계적 엔터테인먼트 회사로의 도약을 준비하게된다. 1996년 제일제당 엔터테인먼트 사업부로 이름을 바꾼후 영화 제작 회사인 제이콤을 설립함과 동시에, 본격적인 영화사업을 시작하게된다. 1997년 8월 1일 본 회사(제일제당 CJ 엔터테인먼트)가 설립되었고, 2000년, 독립적인 기업으로 재출범했다. 2004년 공연 제작사업을 시작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cjent.co.kr

연락처

1st Look 퍼스트 룩
02-518-108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