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건설직종 채용정보

뉴스 제공
남부이에스
2009-07-15 10:36
서울--(뉴스와이어)--본격적인 장마철에도 불구하고 대형 건설회사들의 채용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건설취업 콘잡(www.conjob.co.kr 대표 양승용)에 따르면 한화건설, 남광토건, 현대산업개발, 삼성중공업 건설사업부의 경력사원 채용을 비롯해서 금호아시아나그룹도 인턴채용을 진행하고 있으며, 전문건설업체들의 채용도 이어지고 있다.

한화건설이 토목과 플랜트 분야 경력사원을 채용한다.토목은 해외근무로 해당경력 3년 이상 유 경험자만 지원이 가능하며, 플랜트는 해당경력 5년 이상 유 경험자로 해외 P/J 공사 유 경험자는 우대한다. 접수는 채용시까지 한화건설 홈페이지를 통해서 할 수 있다.

현대산업개발이 2009년 토목부문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세부 모집분야는 현장, 견적, 설계, 개발, 항만 분야로 현장은 경력 5년 이상, 견적분야는 최근 견적 및 적산 경력 2년 이상이며, 설계, 개발, 항만은 해당 경력 3년 이상 유 경험자만 지원이 가능하다. 접수는 7월 29일까지 현대산업개발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남광토건도 해외부문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토목, 건축, 안전, 전기, 설비 분야를 채용하고 있으며, 4년제 대학 졸업자 또는 동등학력 소지자로 각 부문별 3년 이상 경력자만 지원이 가능하다. 해당분야 기술사 및 관련 자격증 소지자와 영어 능통자, 해외 근무 경험자는 우대한다. 7월 19일까지 건설취업 콘잡(www.conjob.co.kr)에서 회사 입사지원서 양식을 다운받아 우편/방문,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삼성중공업 건설사업부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건축 해외공사, 부유체 구조물, 민자사업 분야이며,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또는 그 이상의 학력 소지자로 분야별 자격요건에 충족하면 지원이 가능하다.
7월 16일까지 건설취업 콘잡(www.conjob.co.kr)에서 회사 입사지원서 양식을 다운받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금호아시아나그룹은 2009년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건설, 화학/타이어, 운송물류서비스 부문을 채용하고 있으며, 4년제 대학교 졸업자 및 동등학력 이상 소지자로 이공계와 인문/상경계열 모두 모집한다. 접수는 7월 17일까지 금호아시아나그룹 채용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고, 인턴기간은 8월 10일 ~ 10월 16일까지다.

한국농어촌공사가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행정, 토목, 기전, 환경직을 채용하고 있으며, 연령과 학력, 전공 제한은 없지만 공사에서 지정한 공인어학성적 기준 이상인 자만 지원이 가능하다. 7월 21일까지 공사 홈페이지를 통해서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스포츠서울21 건설부문에서 토목 현장시공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전문대졸 이상, 현장시공 5년 이상 경험자로 토목분야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접수는 7월 20일까지 건설취업 콘잡(www.conjob.co.kr)에서 회사 입사지원서 양식을 다운받아 이메일로 하면 된다.

효동개발이 토목직과 관리직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초대졸 이상 해당학과 졸업자로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하며, 7월 19일까지 우편 또는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이밖에도 이랜드건설, 구산토건, 랜드건설, 대명지이씨, 삼융건설, 신진건설, 활림건설, 대유엔지니어링, 효진건설, 태암개발 등 많은 건설회사가 채용을 진행하고 있으며, 채용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건설취업 콘잡(www.conjob.co.kr 대표 양승용)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채용과 관련해 콘잡 양승용 대표는 “여름 장마철은 건설업의 전통적인 채용 비수기 임에도 불구하고 해외공사 수주와 정부의 국책사업, 녹색사업 등 건설경기 부양정책에 힘입어 활발한 채용이 진행되고 있다”고 말했다.

남부이에스 개요
(주)남부이에스는 전문취업정보를 제공하는 리쿠르팅 서비스 회사이다. 현재 운영중인 건설취업 콘잡은 2000년 6월 개설된 건설분야 전문취업사이트로 60만명의 건설인이 이용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건설전문 취업 사이트로 년간 10만명의 건설채용이 이루어지고 있고, 매일 평균 200여건의 신규채용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onjob.co.kr

연락처

콘잡
김용민
02-568-58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