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모던 RPG ‘iL : Soulbringer’, 더 말랑바삭 해진 CBT 2.0으로 돌아온다

서울--(뉴스와이어)--엔플레버(대표 박승현)가 개발하는 ‘포스트모던 RPG’ 《iL : Soulbringer(아이엘 : 소울브링거)》(이하 《iL : Soulbringer》)이 7월 15일 새로워진 홈페이지들을 오픈하며 22일부터 시작하는 CBT 2.0을 위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여기서 주목할 점은 ‘홈페이지’가 아닌 ‘홈페이지들’이라는 점이다. 우선 ‘공식 홈페이지(www.ilonline.co.kr)’에는 ‘게임 가이드’, ‘서버 현황 확인 페이지’ 및 ‘플레이 동영상 - 티니피 숲의 모험’, ‘페이퍼 차일드’, ‘아이엘 OST 악보’ 등으로 편의성을 높이고 즐길 거리를 보강했다.

《iL : Soulbringer》이 새롭게 선보이는 ‘스토리 사이트’는 게임의 흥미도와 몰입도를 높이는 색다른 콘텐츠를 제공하며 각 버전별로 지속적으로 누적될 예정이다.

이번 CBT 2.0의 ‘스토리 사이트 vol.2(story.ilonline.co.kr/index.htm)’에서는 귀여운 그래픽의 플래시를 통해 ‘알 장착’과 ‘에테르 수집’ 등의 게임 주요 시스템 및 익살스러운 스토리를 체험할 수 있다.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15일부터 26일까지 테스터 신청을 하거나 게임에 접속하기만 해도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특히 ‘자라나는 피오 알’은 미니 게임으로도 즐길 수 있고 개인 홈페이지, 블로그, 카페 등에 스크랩 하기만 해도 네이버 ‘해피빈’과 함께 진행하는 ‘낙동강 을숙도의 꼬마 물떼새’ 보호 활동에 참여할 수 있어 이벤트 이상의 의미를 가진다.

또한 유저들의 꾸준한 참여가 돋보이는 ‘UCC 이벤트’도 15일을 시작으로 30일까지 이어진다. 20일부터는 클라이언트 다운로드가 시작되고 공식 홈페이지에 새로운 ‘플레이 동영상 - 메나스 유역의 모험’가 공개되어 CBT 2.0을 기다리는 유저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일 전망이다.

간단한 체험 아이디로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iL : Soulbringer》의 CBT 2.0은 7월 22일을 시작으로 26일까지 계속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il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엔플레버 개요
엔플레버는 '라펠즈'라는 3d mmorpg 게임을 개발/서비스 중인 온라인 게임 전문 개발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nflavor.com

연락처

엔플레버 PR담당
김소영
02-508-4936 (33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