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oney, 제휴브랜드와 T-summer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한국스마트카드
2009-07-16 09:39
서울--(뉴스와이어)--T-money 발행사인 한국스마트카드(대표 박계현)는 제휴 브랜드와 공동으로 푸짐한 경품과 교통비를 지원하는 ‘T-summer 이벤트’를 8월 14일까지 진행한다.

한국스마트카드는 7월 15일부터 T-money 결제 서비스를 신규 오픈하는 미스터도넛과 기존 결제가맹점인 교보문고, 에뛰드하우스, 피카디리 극장과 함께 T-money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여름시즌 공동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T-summer 이벤트 기간에 미스터도넛과 교보문고에서 T-money로 결제하면 매장에서 바로 사은품을 주고, 4개 제휴브랜드(교보문고, 에뛰드, 피카디리 극장, 미스터도넛)에서 T-money로 결제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준다.

T-money 결제서비스를 새로 시작한 미스터도넛 전국 19개 매장에서는 T-money로 5천원이상 결제하면 도넛 한 개를 추가 증정하고, 교보문고(광화문, 강남, 잠실, 목동, 이대점)에서 1만원이상 결제하면 에뛰드 방수 마스카라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피카디리 극장에서는 T-money로 영화표를 구매할 경우, 1매당 1천원의 요금할인과 팝콘세트를 99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4개 제휴브랜드에서 결제한 고객 중 총 225명을 추첨해 에뛰드화장품(80명), 교보문고 도서상품권(50명), 미스터도넛 상품권(50명), 피카디리 극장 평일 영화관람권(40명)을 준다. 기간 내 이벤트 매장에서 T-money로 처음 결제한 고객이면 5명을 추첨해 한 달치 교통비가 충전된 T-money카드도 증정한다. 단, 추첨 이벤트는 경품증정을 위해 T-money 홈페이지(www.t-money.co.kr)에서 카드번호를 등록한 회원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한국스마트카드 제휴사업팀 김정열 팀장은 “T-money는 유통결제 기능의 지속적인 확대를 통해 편의점, PC방을 비롯한 주요 가맹점에서 10대 후반~30대 초반 고객을 중심으로 생활 속에서 소액결제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선불 결제수단으로 발전하고 있다“며 ”T-money 제휴 브랜드와의 공동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운 여름, 시원한 혜택을 전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국스마트카드 개요
한국스마트카드는 모바일 시대를 맞아 교통 결제를 넘어 광범위한 일상에서 더 편리한 지불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04년 서울시 신교통시스템 구축 사업을 성공적으로 완수, 첨단 기술력과 운영 노하우를 국제적으로 인정받았으며 2008년 뉴질랜드, 2011년 콜롬비아 보고타에 진출한 이래 꾸준히 해외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 특히 2013년에는 세계 최초로 후불 청구 방식의 ‘모바일 티머니(Mobile T-money)’를 선보이며 스마트 결제 서비스를 선도하고 있다. 한국스마트카드는 2014년 ‘고객’, ‘도전’, ‘상생협력’, ‘사회공헌’ 등을 4대 핵심 가치로 설정, 실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money.co.kr

연락처

프레인
최원석 과장
02-3210-960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