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NI, 아카데믹 유저에게 특별 할인 및 보상판매 실시

2009-07-16 13:40
서울--(뉴스와이어)--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대표이사 김주엽, 웹사이트 ni.com/korea)에서는 교육 및 연구 시설의 확충을 기획 중인 교수, 연구원, 대학원생들을 위해 파격적인 특별 할인과 보상판매 정책을 실시한다.

최고 60%까지 할인되는 본 프로모션에는 NI CompactDAQ 섀시, NI PXI 섀시 및 컨트롤러 패키지, CompactRIO 및 LabVIEW 패키지 등 다양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포함되어 있다.

특히, 학과/단과/캠퍼스 단위의 소프트웨어 라이선스를 구매하면 연 2회 새 버전 자동 업데이트 관리를 비롯하여 규모에 따라 각종 옵션이 제공된다.

또한, 실습용 플랫폼인 NI ELVIS를 비롯하여 M시리즈 DAQ 등 한국NI의 구형 제품을 신형으로 보다 편리하고 저렴하게 교체할 수 있도록 최고 50%까지 할인되는 보상판매도 실시하고 있다. 본 프로모션은 올해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한국NI의 박세일 Academic Relations 팀장은 “한국NI는 평소에도 아카데믹 제품 할인 정책을 꾸준히 제공해왔지만, NI의 오랜 기존 고객분들에게도 동일한 그리고 새로운 제품들을 사용해 볼 수 있는 할인정책을 제공하면 어떨까 하고 고민한 끝에, 보상판매 및 특별할인이라는 프로그램을 준비해 보았다. 교수님, 연구원 및 학생들이 프로젝트 기반의 목적형 수업 및 연구, 그리고 산학연계 프로젝트 진행에 이르기까지 경쟁력 있는 엔지니어·개발자가 될 수 있도록 NI가 도와주고자 한다”라며 본 프로모션을 실시하게 된 배경을 설명했다.

실제로 한국NI는 캠퍼스 유저를 전담하는 팀이 구성되어 있어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춘 전문적인 기술 지원이 가능하며 전국의 모든 이공계 캠퍼스를 직접 방문하여 다양한 주제의 무료 세미나를 열고 있다. 그 뿐만 아니라, 인턴쉽 프로그램, LabVIEW 동아리 지원, LabVIEW 프로그래밍 공모전 등을 통해 학생들의 자기 계발 및 LabVIEW 프로그래머로서의 자질 육성에 아낌없는 도움을 주고 있다.

웹사이트 ni.com/korea/academic을 방문하면 해당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구체적인 사항을 확인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다양한 기술 정보를 살펴볼 수 있다.

문의: 02) 3451-3400, infokorea@ni.com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개요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주)는 컴퓨터 기반 계측 및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며, 대표 제품은 그래픽 기반의 프로그래밍 언어인 LabVIEW와 데이터 수집 보드, 모듈형 계측기 등이 있다.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에 소재한 내쇼날인스트루먼트 본사와 40개 국의 지사에서 6천여 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Fortune지에서 선정하는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 12년 연속 선정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ni.com/korea

연락처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마케팅
최수진
02-3451-338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