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이승기의 찬란한 인기로 ‘하늘보리’ 매출 상승

서울--(뉴스와이어)--이승기의 인기가 눈부시다. 이승기 주연의 SBS ‘찬란한 유산’이 시청률 40%의 벽을 뛰어 넘었다는 소식과 함께 그를 모델로 기용한 ‘하늘보리’의 매출도 껑충 뛰었다는 사실이 발표되었다.

집계에 따르면 ‘찬란한 유산’ 뿐만 아니라 ‘1박 2일’ 역시 이승기 출연 시 순간 시청률 42.3%를 기록한다고 한다. 이러니 ‘이승기가 출연하면 40%도 거뜬하다’ 는 말이 생길 정도다.

이승기 신드롬의 수혜를 톡톡히 보고 있는 곳은 그를 광고모델로 내세운 ‘하늘보리’다. 웅진식품은 지난 6월부터 ‘하늘보리’광고가 방영되면서 제품의 6월 매출이 지난해 대비 10% 이상 성장했다고 밝혔다. 09년 차 시장의 침체로 경쟁 제품들이 6~16%까지 마이너스 성장을 보이고 있는 것과 비교해볼 때 경이로운 성장세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이승기의 모델기용소식이 발표되자마자 소비자와 각 방송사로부터 관련 문의가 빗발쳤다고 전했다. 광고방영시간에 대한 문의와 이승기의 광고 사진을 더 볼 수 있냐는 소비자 질문이 끊이지 않았다고 한다.

‘하늘보리’ 광고는 전지현, 송혜교, 김태희 등 여성 빅모델로 가득한 차 시장의 광고경쟁에서 유일한 남성모델로 선전 하고 있다. 이승기의 기용이 오히려 차 시장의 주요 타겟인 젊은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평가다.

한편 웅진식품은 이승기를 적극 활용하여 하늘보리 홈페이지(skybori.wjfood.co.kr)를 새 단장했다. 홈페이지에는 이승기가 출연한 ‘하늘보리’ 광고는 물론 촬영현장 에피소드가 담긴 광고 메이킹 필름, 다양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스틸컷과 월페이퍼 등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대한민국을 강타하고 있는 이승기 신드롬이 ‘하늘보리’의 매출을 어디까지 끌어올릴 수 있을지 이승기와 하늘보리의 찬란한 성장이 기대된다.

웹사이트: http://www.wjfood.co.kr

연락처

웅진식품 마케팅본부 광고홍보팀
박경인 사원
02-3668-911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