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닉스, 디지털 스위치 타입 PID 온도조절기 TD 시리즈 출시

뉴스 제공
오토닉스
2009-07-19 11:10
양산--(뉴스와이어)--센서·제어기기 전문 기업 오토닉스(대표이사 朴煥基, www.autonics.co.kr)는 디지털 스위치의 편리함과 PID 방식의 고정밀 제어를 결합한 디지털 온도조절기 TD 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했다.

TD시리즈는, PID 제어 온도조절기에 업계 최초로 디지털 스위치를 채용함으로써, 설정값 입력 및 편차 확인이 매우 편리해져 사용자 편의성을 대폭 향상시켰다. 또한 오토닉스가 지난 3년간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新 PID 제어 알고리즘을 채용하였으며, 100ms의 고속 샘플링 속도를 구현함으로써 이상적인 온도 제어가 가능한 신개념 온도조절기이다.

이외에도 다양한 출력 선택 기능으로 사용자 편의성 극대화는 물론, 시스템 구성 비용 절감이 가능하며, 기존 동급 제품 대비 약 38% 소형화된 컴팩트 디자인을 실현하였음에도, 고휘도 LED의 대형 표시부를 채용하여 시인성은 오히려 크게 향상시켰으며, 경제적인 가격을 실현한 디지털 온도조절기이다.

동 제품은, 오토닉스가 지난 3월 aimex 전시회를 통해 온도조절기 라인업 전면 세대 교체를 목표로 발표하여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시제품군의 하나로서, 지난 4월의 독일 하노버 산업 박람회 및 6월의 FIP전시회(프랑스 국제 플라스틱/고무 산업전)에서도 많은 관심을 끌었던 제품이다.

오토닉스 박환기 대표이사는 “지난 3년여에 걸쳐 심혈을 기울여온 온도조절기 신제품 연구 개발을 통해 세계 수준의 성능과 경제적인 가격을 실현한 신제품들이 속속 출시되고 있다”며, “이 제품들로 대한민국 온도조절기의 전면적인 세대 교체는 물론, 대한민국 온도조절기 수출 1위 기업으로서 세계 시장을 본격 공략할 것” 이라고 밝혔다.

오토닉스 개요
오토닉스는 산업 자동화 분야 핵심인 센서, 제어기기, 모션 디바이스, 레이저 마킹 시스템, 세이프티 등 6000여 종의 제품을 생산·판매하며 종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산업 자동화 전문 기업이다. 현재 한국 본사를 포함해 중국, 일본, 베트남, 튀르키예, 러시아, 미국, 브라질, 독일 등 13개 글로벌 거점을 통해 전세계에 대한민국의 기술을 알리며 스마트 팩토리 부문 리더로써 자리매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utonics.com

연락처

오토닉스
언론 홍보 담당 윤석준
032-6102-706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오토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