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모던 RPG ‘iL : Soulbringer’, 말랑바삭한 이야기가 담긴 신규 동영상 공개
지난 15일 선공개한 플레이 동영상 ‘티니피 숲의 모험’과 이번 ‘메나스 강 유역의 모험’은 각각 하나의 테마를 가지고 제작되어 화려한 게임 플레이를 감상하는 재미 이상으로 시나리오에 대한 호기심까지 자극한다.
‘메나스 강 유역의 모험’의 배경이 되는 적갈색, 황색 톤의 황폐한 도시, 사막 등은 수원의 부족으로 쇠락한 ‘헤르바트 마을’의 분위기를 잘 드러내준다. 틈틈이 등장하는 야자수 나무, 개울 등은 몬스터들이 존재하는 거점으로 박진감 넘치는 전투 장면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새로운 몬스터 ‘아쿠아레스’와 신규 피오 ‘페리틀’ 그리고 더욱 강력한 무기 ‘양손검’이 등장하여 유저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뿐만 아니라 ‘헤르바트 마을’ 주민들을 구하기 위해 시작되는 ‘계약자’들의 모험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까지 불러 일으키며 개봉을 앞둔 신작 영화의 예고편을 감상하는 듯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누구나 간단한 체험 아이디만으로도 참여가 가능한 CBT 2.0은 현재 테스터 모집 중에 있으며 《iL : Soulbringer》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il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엔플레버 개요
엔플레버는 '라펠즈'라는 3d mmorpg 게임을 개발/서비스 중인 온라인 게임 전문 개발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nflavor.com
연락처
엔플레버 PR팀
김소영
02-508-4936 (3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