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화장품, 아시아 최고 매력남, 배우 이병헌과 모델 계약

뉴스 제공
에이블씨엔씨 코스닥 078520
2009-07-20 09:04
서울--(뉴스와이어)--미샤화장품(대표 서영필, www.beautynet.co.kr)을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는 20일 연기파 배우이자 최근 헐리우드 블록버스터 출연으로 한류스타를 넘어 월드스타로 도약한 영화배우 이병헌과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병헌은 현재 한류 스타로 국내외에서 최고의 인기를 끌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남성 배우다. 최근 일본에서 실시한 아시아 최고 매력남 조사에서 일본의 국민배우 기무라 다쿠야, 홍콩의 세계적인 배우 양조위, 대만의 F4 등을 제치고 1위를 차지할 정도로 해외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91년 KBS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이래 지금까지 ‘번지점프를 하다’, ‘공동경비구역 JSA’를 비롯한 수많은 영화와 TV 드라마를 통해 작품활동을 펼쳐 왔으며, TV 드라마 ‘올인’을 통해 일약 한류 스타 덤에 올랐다. 최근에는 그의 두번째 헐리우드 출연작인 영화 ‘지.아이.조-전쟁의 서막’ 개봉을 앞두고 탄탄한 복근 사진 공개로 화제가 된 바 있으며, 올 하반기 드라마 ‘아이리스’를 통해 국내 안방극장 점령을 예고한 상태.

미샤화장품 측은 “이병헌씨는 영화 ‘좋은놈, 나쁜놈, 이상한놈’, ‘달콤한 인생’ 등에서 보여줬던 카리스마 넘치는 강한 이미지와 그윽한 눈빛과 중저음의 목소리를 가진 부드러운 남성을 동시에 표현하는 최정상의 배우”라며, “남녀 모두에게 선망 받는 남자이자, 인정 받는 배우로서의 프로페셔널한 모습이 하반기 런칭하는 프리미엄급 남성화장품 미샤 옴므 어번 소울[MISSHA Homme Urban-Soul]의 고급스럽고 혁신적인 브랜드 컨셉을 완벽하게 표현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 라고 모델 선택 배경을 설명했다.

웹사이트: http://www.beautynet.co.kr

연락처

미디컴
신영지
02-6370-805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