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한미약품, ‘원내감염 프리존’ 공동 캠페인 전개
‘원내감염 프리존’ 캠페인은 공기 중 유해세균과 알레르기 원인물질을 제거하는 삼성전자의 공기제균기 ‘바이러스 닥터’를 한미약품의 거래처(병원,약국)에 공급하는 것으로, 8月부터 본격 시행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국내에서 병원·의원·약국 네트워크를가장 많은 보유한 한미약품의 영업력을 빌어, 기존 가정용으로 국한됐던공기청정 기술력을 공공장소로 확대할 계획이다.
삼성전자는 ‘원내감염 프리존’ 캠페인을 위해 기존에 출시된 탁상형 제품과는 별도로 진료대기실이나 신생아실에서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벽걸이형 제품을 제작했다.
바이러스 닥터를 설치한 병원 입구에는 두 회사가 함께 제작한‘원내감염 프리존’ 로고가 그려진 스티커를 부착함으로써, 환자들에게 깨끗한 병원이라는 이미지를 심어 줄 계획이다.
최도철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전무 (개발팀장)는 “삼성전자는 유해한 세균없이 깨끗한 공기만을 필요로 하는 청정환경을 위해 제균 기술을 지속 발전시켜 왔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공기를 만드는 기술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분,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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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재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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