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호텔 일식당 ‘미카도’, 웰빙소바와 사누키우동 선보여

서울--(뉴스와이어)--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일식당 ‘미카도’는 7월15일부터 8월25일까지 여름철 입맛을 되살려 줄 생소바와 사누키우동을 선보인다.

박종희 조리장의 노하우가 담긴 생소바와 사누키우동은 갓 뽑은 면으로 만들어 신선하면서도 쫄깃한 식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 특히 사누키우동은 일본에서 직접 공수한 재료만으로 만들어 현지의 깊은 맛을 그대로 재현해 냈다.

생소바 세트는 유기농 샐러드와 자완무시, 신선한 생선회, 농어구이, 바삭한 튀김, 국수 등 몸에 좋은 일식요리와 함께 제공된다. 8코스로 구성된 생소바 세트의 가격은 9만원.

사누키우동 세트는 캐비어와 성게알 소면, 참치 도로와 농어가 포함된 최고급 생선회, 마를 얹은 장어 찜, 해산물과 야채튀김 등 최고급 일식요리가 함께 제공된다. 박종희 조리장은 “차가운 사누키우동과 뜨거운 튀김을 함께 즐기는 것도 색다른 미각을 자극할 것”이라며 코스요리를 구성한 이유를 밝혔다. 8코스로 구성된 사누키우동 세트의 가격은 11만원.

간단한 식사를 위한 일품 요리들도 준비되어 있다. 민어지리, 농어지리, 농어 얼음회 등 여름철 보양요리는 6만원부터 10만원이며, 생메밀국수, 사누키우동은 2만원대에 즐길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jw-marriott.co.kr

연락처

JW 메리어트 호텔
김하연 주임
02-6282-611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