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림북, 이재록 목사 저 ‘근본의 소리를 발하라’ 개정판 발간

서울--(뉴스와이어)--도서출판 우림북은 만민중앙교회 당회장 이재록 목사가 2004년 5월 2주연속 부흥성회를 인도하며 증거한 설교를 모은 ‘근본의 소리를 발하라’ 개정판을 발간했다.

‘근본의 소리’란 모든 것의 근본인 창조주 하나님께서 내는 소리로서, 저자 이재록 목사는 근본의 소리를 통하여 권능의 역사를 체험하는 방법을 제시하는 한편, 실생활에 적용하여 실천할 수 있게 다양한 권능의 역사를 소개하고 있다.

첫번째 ‘근본’ 편에서는 하나님은 어떤 분이고, 어떻게 존재하셨으며, 인간을 어떻게 만들고 왜 만들었는지를 알 수 있다. 두 번째 ‘하늘들’ 편에서는 여러 개의 하늘이 존재하는 것과, 이런 하늘을 지으시고 다스리는 하나님을 믿기만 하면 어떠한 문제도 응답받을 수 있음을 아람 나라의 군대 장관 나아만을 통해 깨우쳐 준다. 세 번째 ‘삼위일체 하나님’ 편에서는 왜 근본 하나님께서 공간을 나누고 삼위일체 하나님으로 존재하셨는지, 또 삼위일체 하나님의 역할은 무엇인지 설명한다.

네 번째 ‘공의’ 편에서는 하나님의 공의에 대해 설명하고, 그 공의 안에서 응답받는 비법을 제시한다. 다섯 번째 ‘순종’ 편에서는 인류를 구원하러 오신 예수님께서 철저히 하나님 말씀에 순종하신 일과, 우리 역시 하나님 역사를 체험하려면 반드시 순종해야 함을 강조한다. 여섯 번째 ‘믿음’ 편에서는 많은 사람이 믿는다 하지만 응답받는 정도가 다름을 설명하고, 백 퍼센트 하나님께 신뢰받을 수 있는 믿음을 내보이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가르쳐 준다.

일곱 번째 ‘너희는 나를 누구라 하느냐’ 편에서는 수제자 베드로가 중심에서 예수님을 ‘주’라 고백했을 때 놀라운 축복의 언약을 받은 것처럼 신속히 응답받는 길을 설명한다. 여덟 번째 ‘무엇을 하여 주기를 원하느냐’ 편에서는 앞을 보지 못하던 한 사람의 행함을 통해 응답받는 과정이 잘 나와 있다. 아홉 번째 ‘네 믿은 대로 되어라’ 편에서는 백부장의 응답 비결과, 실제 저자가 시무하고 있는 교회에서 나타난 간증 사례를 소개한다.

성경을 근거로 이해하기 쉽게 설명하여 영의 세계와 응답의 원칙을 터득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저자 이재록 목사는 1943년 전남 무안에서 태어나 7년간의 투병 끝에 살아 계신 하나님을 만나 1978년 주의 종으로 부름받았다. 그 뒤 만민중앙교회를 개척하여 오직 영혼 구원에 힘써 왔다. 2000년 이후 연인원 3백만 명이 운집한 인도 연합대성회를 비롯하여 우간다, 일본, 파키스탄, 케냐, 필리핀, 온두라스, 러시아, 독일, 페루, 콩고, 뉴욕 등 세계 곳곳에 초대형 연합성회를 인도한 바 있다. 저서로는 ‘십자가의 도’, ‘천국’, ‘믿음의 분량’, ‘지옥’, ‘젖과 꿀이 흐르는 땅’, ‘깨어라 이스라엘’, ‘욥기 강해’, ‘고린도전서 강해’, ‘일곱 교회’, ‘죽음 앞에서 영생을 맛보며’, ‘주님의 자취’, ‘멈추지 않는다’, ‘나의 삶 나의 신앙’ 등 60권에 이르며, 39개국어로 번역 출간되고 있다.

ISBN-13 : 9788975572067

http://urimbook.net/

웹사이트: http://www.urimbooks.com

연락처

우림북 언론홍보부
임채명
070-8240-207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