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국제 스노우보드 월드컵 후원 연장

뉴스 제공
LG전자 코스피 066570
2009-07-21 11:00
서울--(뉴스와이어)--LG전자(대표 南 鏞 / www.lge.co.kr)가 국제 스노우보드 월드컵 후원을 1년 연장하기로 했다. LG전자는 지난 1년간 ‘08-09 국제 스노우보드 월드컵’ 타이틀 스폰서를 맡아 왔다.

LG전자 최고마케팅책임자 더모트 보든 부사장은 “이 대회 후원을 연장하게 돼 LG 브랜드의 스타일리쉬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성공적으로 전달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LG전자는 LG 로고가 새겨진 선수들의 유니폼, 경기장 곳곳에 설치된 LG 광고판과 제품 부스 등을 통해 관람객과 전 세계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 계획이다.

LG전자는 경기장 안팎에서의 브랜드 마케팅, 방송 중계, UCC, 홈페이지 운영 등의 미디어 효과를 고려하면 3천만 불 이상의 후원 효과를 거둘 것으로 보고 있다.

올해 8월 뉴질랜드에서 시작되는 2009-2010 국제 스노우보드 월드컵은 15개국 20개 도시에서 약 30개 종목의 경기가 펼쳐지고, 80여 국가가 이 경기를 중계한다.

올해는 뉴질랜드를 시작으로 아르헨티나, 네덜란드, 영국 등에서, 내년에는 오스트리아, 스위스, 캐나다, 독일, 러시아 등에서 순차적으로 경기가 열리게 된다. 특히 올 12월에는 한국에서도 처음 경기가 열릴 예정이다.

지난 94년부터 매년 열린 스노우보드 월드컵은 Big Air, Half Pipe, Parallel Slalom, Snowboard Cross 등 4개 종목으로 구성돼 있다.

LG전자 개요
LG전자는 가전제품, 전자제품, 자동차 부품 등 여러 분야에서 기술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이며 세계 130여 개 사업장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H&A (Home Appliance & Air Solution), HE (Home Entertainment), VS (Vehicle component Solutions), BS (Business Solutions)의 사업본부로 구성됐으며 TV, 세탁기, 냉장고, 자동차부품, 사이니지, 로봇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e.co.kr

연락처

LG전자 홍보팀
김경환 과장
02-3777-363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