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멕스산업, 시리얼 및 과자 곡물 등 보관용 바이오킵스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생활용품 전문기업 코멕스산업(www.ikomax.com, 대표 구자일)은 시리얼을 포함한 곡물 및 과자등을 신선하게 오랫동안 보관할 수 있는 전용 ‘바이오킵스 시리얼 보관함’을 출시했다.

바이오킵스 시리얼 보관함은 시리얼 보관 뿐 만아니라, 다양하게 잡곡을 섭취하는 요즘 다양한 곡물(쌀,보리,콩 외) 및 과자등을 신선하게 오랫동안 보관할 수 있다. 손에 잡기 편리하게 디자인되어서 한손으로 잡고 내용물을 따르기 쉬워서 어린이도 사용하기 편리하며, 덮개를 열었을 때 안전하게 뒤로 고정되어 내용물을 따르기 편리하다. 또한 , 용기 옆면에 용량을 측정할 수 있는 눈금이 있어 아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바이오킵스 시리얼 보관함은 수분의 증발과 냄새를 차단하는 밀폐는 기본이며 국내 유일의 CEM BIO처리공법을 적용해 보관식품의 신선도를 최상의 상태로 유지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뚜껑은 100% 밀폐가 가능하도록 잠금장치 작동테스트를 150만번까지 테스트 진행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원적외선의 방사로 생체활성화를 일으켜 음식물의 영양소 및 비타민 파괴 방지에 효과적이며, 세균증식을 억제해 변성과 부패를 비롯 눅눅해짐과 냄새등을 방지하여 불쾌한 향과 맛을 제거한다. 이 밖에 미국FDA에서 인정한 무공해 원료(폴리프로필렌)로 만들어졌으며, 국가공인기관으로부터 독성물질 테스트 시험결과 안전성을 인정받아 HS마크를 획득했다. 투명성이 좋아 내용물 확인도 쉽다.

코멕스산업 마케팅팀 안예리과장은 “시리얼 한통을 사면 조금씩 나누어 여러 번 먹게 되는데 점점 눅눅해져서 맛이 변질이 쉬운 시리얼을 보다 더 오랫동안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시리얼 보관함은 시리얼 뿐만 아니라 쌀외에 다양한 곡물을 보관할 수있는 복합적인 만능 밀폐용기로 특히 여름철 눅눅해 지기 식품들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고 전했다.

▲ CEM BIO처리공법:
셈바이오(CEM BIO) 공법은 특정 물질 첨가성분이 없어도 자체에서 원적외선이 방사 음식물의 영양소와 파괴를 막고 또한 음식물의 부패를 지연시킴으로써 싱싱하고 신선한 음식을 장기간 보존할 수 있는 특수 기법입니다. 바이오킵스는 2003년 국내 최초로 셈바이오 공법을 적용시켜 그동안 플라스틱 밀폐용기들이 가지지 못한 신선도 유지 강화 기능을 해결해왔다.

웹사이트: http://www.ikomax.com

연락처

코멕스산업 마케팅팀
안예리 과장
02-839-781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