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질런트테크놀로지스, 업계 최초 1와트 출력 전력 장벽을 허문 ‘마이크로웨이브 신호 발생기’ 발표
애질런트 신호 소스 사업부의 부사장 겸 본부장인 앤디 보트카(Andy Botka)씨는 “애질런트는 최대 44 GHz를 제공하는 세계 최초의 통합 벡터 신호 발생기와 최대 67 GHz의 아날로그 신호 발생기를 소개했습니다. 애질런트의 새로운 마이크로웨이브 신호발생기는 우주항공, 방위 및 통신분야를 위한 RF 및 마이크로웨이브 테스트 어플리케이션에서 빠른 성능 향상을 지원해 온 애질런트의 지속적 노력을 잘 보여 주는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거의 모든 마이크로웨이브 신호 발생기에서 공통적인 한계는 지정된 출력 전력이 일반적으로 +25 dBm 이하로 제한된다는 점이다. TWT 증폭기 테스트 및 ATE/안테나 테스트 구성과 같이 +25 dBm 이상의 출력 전력 사양이 필요한 어플리케이션(스위치 경로 지정 및 긴 케이블 길이로 인해 신호 삽입 손실이 높음)의 경우 증폭기, 커플러, 탐지기 등의 추가 하드웨어가 필요하다. 옵션 521을 포함한 PSG는 이러한 추가 하드웨어와 관련된 부가적 요건과 비용을 없애준다.
일반적인 최대 비평탄화 출력 전력이 넓은 주파수 범위에 걸쳐 1와트를 초과하므로(+30 dBm 이상), 사용자와 테스트 대상 장치(UUT)는 새로운 조절형 RF 출력 하드웨어 전력 클램프를 이용하여 고전력 사고로부터 보호받을 수 있다. PSG 출력에서 +15 dBm ~ +33 dBm 범위로 설정할 수 있는 조절형 전력 클램프는 내부 및 외부 평탄화 구성과 연동된다. 전력이 더 높고, 주파수 범위가 좁은 어플리케이션의 경우 최대 RF 출력 클램프를 +33 dBm로 설정하여 옵션 521의 최대 가용 비평탄화 출력 전력을 이용할 수 있다.
애질런트 테크놀로지스 개요
애질런트 테크놀로지스(Agilent Technologies Inc.)(뉴욕증권거래소: A)는 고객의 훌륭한 과학적 성과를 지원하는 통찰력과 혁신을 제공하는 생명 과학, 진단 및 응용 화학 분야의 글로벌 리더 기업이다. 고객이 마주한 난제에 신뢰할 수 있는 해답을 제시하는 기기, 소프트웨어, 서비스 및 전문 지식을 포함한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애질런트는 2022 회계연도 기준, 68억5천만달러의 매출을 올렸으며 전 세계적으로 1만8000여명의 직원을 보유한 기업이다. 애질런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한국 애질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애질런트 뉴스룸을 구독하거나 링크트인 및 페이스북 페이지를 팔로우하면 애질런트 관련 최신 뉴스를 받아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agilent.com
연락처
포스타드
박종원 대리
070-7126-3776
이 보도자료는 애질런트 테크놀로지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